*****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신계행 심연옥 스탠딩에그

신계행 내 삶을 당신에게, 또 하나의 고독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11. 03:57
반응형

 

 

 

 

신계행

 

 

 

내 삶을 당신에게

 

 

 

 

 

사랑 사랑해 나는 너를 사랑해

다알리아 피어있는 그 길 

너와 걷고 싶어

한숨도 끝났으면 세상 눈물도 말랐으면

끝도 없이 불어오던

폭풍도 끝났으면 좋겠어

왜 그토록 살아왔나 

이렇게 세월 빠른데 우리 젊음도 가는데

하지만 이젠 내 삶을 담보로

너와 행복해지고 싶어

우리의 삶이 먼지가 되어도

나는 너를 사랑해

많이 울었어 세상 때문에 울었네

바쁜 세상 그대마저 

떠날까봐 싫었어

당신도 때론 남 몰래 울 때도 많았겠죠

지난날 생각해 보면

아지만 이젠 내 삶을 담보로

너와 행복해지고 싶어

우리의 삶이 먼지가 되어도

나는 너를 사랑해

우리의 삶이 먼지가 되어도

나는 너를 사랑해

나는 너를 사랑해

 

 

 

 

 

 

또 하나의 고독

 

 

 

 

 

 

해가 뜨고 또 저물어

그렇게 몇 날 며칠을 어둠 속으로

어둠 속으로 방황했었나

사랑의 새 날려 보내고 

그 시간을 잃어버리고 나는 잎

떨어진 나무 되어

고독 속에 몸부림 치네

아픈 추억에 흘리는 눈물은

낙엽처럼 쌓이고

다시 올 수 없기에 잊어버리자던

슬픈 약속은 잊을 수가 없어서

또 하나의 고독이 되어

 

사랑의 새 날려 보내고

그 시간을 잃어 버리고

나는 잎 떨어진 나무 되어 

고독 속에 몸부림 치네

아픈 추억에 흘리는 눈물은

낙엽처럼 쌓이고

다시 올 수 없기에 잊어버리자던

슬픈 약속은

잊을 수가 없어서 또 하나의

고독이 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