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송창식

송창식 가나다라, 가위바위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7. 02:47
반응형

송창식

 

 

 

가나다라

 

 

 

가나다라마바사 아자차카타파하 헤헤

으헤으헤으허허 하고 싶은 말들은 너무너무 많은데

이내 노래는 너무너무 짧고 

일이삼사오륙칠 팔구하고십이요 헤헤 으헤으헤으허허

하고 싶은 일들은 너무너무 많은데 

이내 두 팔이 너무 모자라고 일엽편주에 이 마음 

띄우고 허 웃음 한번 웃자 어기여 어기여 어기여

어기여 노를 저어가라 가자 가자 가자

가슴 한번 다시 펴고 

하늘천 따지 검을현 누를황 헤헤 으헤으헤으허허

알고 싶은 진리는 너무너무 많은데

이내 머리가 너무너무 작고 

일엽편주에 이 마음 띄우고 허 웃음  한번 웃자

 

태정태세문단세 예성연중인명선 헤헤 

으헤으헤으허허 쫓고 싶은 인물은 너무너무 많은데

이내 다리가 너무너무 짧고

갑자을축병인정묘 삼천갑자 동방삭이 헤헤

으헤으헤으허허 잡고 싶은 순간은 너무너무 많은데

가는 세월은 너무 빠르고 일엽편주에 이 마음 띄우고

허 웃음 한번 웃자 어기여 어기여 어기여 어기여

이리뛰고 저리뛰고 뱅글뱅글뱅글 

다시보면 다시 그 자리

중건천 중곤지 수뢰둔 산수몽 헤헤 으헤으헤으허허

하늘 보고 땅 보고 여기저기 보아도

세상만사는 너무너무 깊고 일엽편주에 이 마음 띄우고

허 웃음 한번 웃자 일엽편주에 이 마음 띄우고

허 웃음 한번 크게 웃자고

 

 

 

 

가위바위보

 

 

 

손가락 두개를 하늘 향해 뻗어라 가고싶은 거길 가지 

조그만 주먹을 기운차게 벋어라

마음속을 꼭 쥔 채로 

가위바위보 가위바위보 아무나 이겨라

활짝 편 그 손을 멀리멀리 뻗어라 잃었던것 다시 찾았어

나는 나는 가위낸다 나는 너는 바위낸다

나는 나는 보를 내마 가위바위보

머나먼 인생길엔 갈래길도 많단다 망설이질랑 말아라

가위바위보 가위바위보 아무나 이겨라

열린 길 가노라면 웃을 일도 많단다 주저말고 걸어가라

나는 나는 가위낸다 나는 너는 바위낸다

나는 나는 보를 내마 가위바위보

머나먼 인생길엔 갈래길도 많단다 망설이질랑 말아라

정한 길 그 한손 어서 어서 뻗어라

가위바위보 보고 가위바위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