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송재호

송재호 늦지 않았음을,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7. 02:28
반응형

송재호

 

 

 

늦지 않았음을

 

 

 

이젠 모두 지난 일이 된걸까

아직 너의 음성 들릴 것 같은데

이대로 멈춰진 우리의 시간 지켜봐야 하는지

그대 고운 눈동자 떨구며 놓인 커피잔 만지던 기억이

아직도 내곁에 있는 것 같아 아쉬움에 눈물 떨구네

언제였나 작은 공원 벤치에서 두 손을 잡으며

입맞춤 하던 날 이제는

내 작은 기억으로 남아 나의 슬픈 밤을 적시우는데

늦지 않았음을 그대 내게 말하여 준다면

난 말도 못한 채 눈물 흘리며 그대의 남은 빈자리로

남몰래 찾아가 끝없이 바라볼거야

 

언제였나 작은 공원 벤치에서 두 손을 잡으며

입맞춤 하던 날 이제는 내 작은 기억으로 남아

나의 슬픈 밤을 적시우는데 늦지 않았음을

그대 내게 말하여 준다면

난 말도 못한 채 눈물 흘리며 그대의 남은 빈자리로

남몰래 찾아가 끝없이 너를 바라볼 거야

늦지 않았음을 그대 내게 말하여 준다면

난 말도 못한 채 눈물 흘리며 그대의 남은

빈자리로 남몰래 찾아가

끝없이 너를 바라볼거야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말했어요 그냥 그렇게

웃어 버렸어요 이제 그대가

나의 사랑을 느낀다 해도 달라질 것은 아무것도

없잖아요 쓸쓸하던 그대 모습을 처음 보던 날

슬픈 표정에 다가간 내 마음

지친 어깨를 기댈 수 있는 작은 별처럼

그대의 위로가 돼 버린 내 모습 

잃었던 사랑을 찾아 방황하는 그대의 아픈 마음을 

보며 나는 사랑을 느꼈지만 

다시 찾은 사랑 곁으로 돌아가는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말했어요 그냥 그렇게 웃어버렸어요

이제 그대가 나의 사랑을 느낀다 해도 

달라길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잃었던 사랑을 찾아 방황하는 그대의 아픈  마음을

보며 나는 사랑을 느꼈지만 다시 찾은

사랑 곁으로 돌아가는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미소를 보내야지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말했어요

그냥 그렇게 웃어버렸어요

이제 그대가 나의 사랑을 느낀다 해도 

달라질 것은 아무것도 없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