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송대관 소윤석 소향

송대관 어이 세월아, 네가 뭔데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20. 03:27
반응형

 

 

 

 

 

송대관

 

 

 

 

어이 세월아

 

 

 

 

 

 

어이 세월아 좀 천천히 가자

돌려줄게 너무 많아서 

그래

날 위해 바쳤던

그 사랑 그 사랑이

당신의 눈물인 줄 몰랐다

받기만 했던 그 많은

것들 돌려줘야지

이젠 내가 돌려줘야지

하루 하루 당신만을 위해

내 인생을 살리라

당신의 그 눈물

내가 닦아주리라

어이 세월아 좀 떠밀지 마라

돌려줄게 

너무 많아서 그래

날 위해 바쳤던 그 사랑

그 사랑이 

당신의 눈물인 줄 몰랐다

받기만 했던 그 많은

것들 돌려줘야지

이젠 내가 돌려줘야지

하루 하루 당신만을 위해

내 인생을 갈리라

당신의 그 눈물 내가닦아주리라

당신의 그 눈물

내가 닦아주리라

 

 

 

 

 

 

 

네가 뭔데

 

 

 

 

 

 

너무나도 내가 미워

그렇게 바람처럼 떠나갔을까

아니야 아니야 그렇지는

않을 거야

무슨 사연 있었을거야

생각을 말자 하면서도

자꾸만 눈물이 난다

네가 뭔데 날 울려 가슴을 아프게 해

떠나면 그만이지 

세월가면 잊혀질 줄 그렇게

생각하며 살아왔는데

아니야 아니야 그런것이 아니야

정이란 건 몹쓸 병이야

생각을 말자 하면서도 자꾸만

눈물이 난다

네가 뭔데 날 울려 가슴을 아프게 해

떠나면 그만이지

생각을 말자 하면서도 자꾸만

눈물이 난다

네가 뭔데 날 울려 가슴을 아프게 해

떠나면 그만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