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세븐데이즈 소란 쏘냐

세븐데이즈 그대가, 나의 그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8. 00:58
반응형

 

 

 

 

 

 

세븐데이즈

 

 

 

 

 

 

그대가

 

 

 

 

 

 

만약 그대가 날 불편히 대한다면 

이젠 그대 앞에 서지 않을게요 그럴게요

이제 그대가 날 잊길 원한다면 예전 우리 일도

생각 않을게요 추억은 없는거죠

행복한가요 자유롭나요 내가 없어 슬퍼했던 날들이

더 이상 그댈 붙잡진 않는거죠

행복한한가요 자유롭나요 그대 이젠 나 없이도 웃는 거죠

더 이상 힘들게 하진 않을게요 

그래오 제발 날 버려요 이제 그대가 날 잊길 원한다면

예전 우리 일도 생각 않을게요 기억은 없는 거죠

더 이상 그댈 힘들게 하진 않을게요

그래요 제발 날 버려요

 

 

 

 

 

 

 

나의 그녀

 

 

 

 

 

 

나에요 그녀의 곁에 있는 사람이죠 그쪽이 힘들다는 걸

알아요 하지만 그녀 이젠 내 사람인 걸요

지난 날 그녈 혼자두고 떠나셨죠 다신 만나자고 하진마요

그렇게 쉬운 사랑 같은 아픔 만들죠

Pre-chorus 내가 행복하게 할게요 나의 전불 걸어

사랑할게요 아직도 그녀를 잊지 못하는 마음 이해해요

She is my girl She is my love

내 품안에 안겨 지난 이별은 모두 다 지우고

이겨낸 내 사랑인걸요 She is my girl she is my love

이젠 그녀 맘을 가진 사람 나에요

이대로 가세요 그만 우리 사랑 축복해줘요 그래요

그녈 보내줄 수가 없네요 이제는 나의 삶이 전부인 걸

그쪽이 원한다면 포기할 순 없어요

Pre-chorus 조금 미안하기도 하고 때론 안타깝기도

해요 나의 그녀가 그만큼 좋은 여자기 때문에 그런거죠

Bridge 내게 남은 시간은 그녈 위한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