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서태지 슈퍼쥬니어 서문탁

서태지 난 알아요, 환상속의 그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22. 03:17
반응형

 

 

 

 

 

 

서태지

 

 

 

 

 

난 알아요

 

 

 

 

 

 

난 알아요 이 밤이 흐르고 흐르면

누군가가 나를 떠나

버려야 한다는 그 사실을

그 이유를 이제는

나도 알 수가 알 수가 있어요

사랑을 한다는 말을 못했어

어쨌거나 지금은 너무 

늦어 버렸어 

그때 나는 무얼 하고 있었나

그 미소는 너무 아름다뤘어

난 정말 그대 그대만을

좋아했어 나에게

이런 슬픔 안겨주는 그대여

제발 이별만은 말하지 말아요

나에겐 오직 그대만이

전부였잖아

오 그대여 가지 마세요

나를 정말 떠나가나요

오 그대여 가지 마세요

나는 지금 울잖아요

난 알아요 이 밤이 흐르면  YO

그대 떠나는 모습을

뒤로 하고 마지막

키스에 슬픈 마음 

흥 정말 떠나는가

사랑을 하고 싶어 너의 모든 향기

내 몸 속에 젖어있는

너의 많은 숨결

그 미소 그 눈물 그 알 수 없는

마음에 마음 그리고

또 마음에 마음

그 어렵다는 편지는 쓰지 않아도 돼

너의 진실한 모습을

바라보고 있어요

아직도 마음 속엔 내가 있나요

나는 그대의 영원한 

난 정말 그대 그대만을 좋아했어

나에게 이런 슬픔

안겨주는 그대여

오 그대여 가지 마세요

나를 정말 떠나가나요

오 그대여 가지 마세요

나는 지금 울잖아요

오 그대여 가지 마세요

나를 정말 떠나가나요

오 그대여 가지 마세요

나는 지금 울잖아요

 

 

 

 

 

 

 

환상속의 그대

 

 

 

 

 

 

결코 시간이 멈추어 줄 순 없다

Yo 무엇을 망설이나

되는 것은 단지 하나 뿐인데

바로 지금이 그대에게

유일한 순간이며

바로 여기가 단지 그대에게

유일한 장소이다

환속 속엔 그대가 있다

모든 것이 이제 다 무너지고 있어도

환상 속엔 아직 그대가 있다

지금 자신의 모습은 진짜가

아니라고 말한다

단지 그것 뿐인가

그대가 바라는 것은 

아무도 그대에게 관심을 두지 않는다

하나 둘 셋 Let's go

그대는 새로워야 한다

아름다운 모습으로 바꾸고 

새롭게 도전하자

그대의 환상 그대는 마음만 대단하다

그 마음은 위험하다

자신은 오직 꼭 잘 될 거라고

큰소리로 말하고 있다

하지만 지금 그대가 살고 있는

모습은 무엇일까

환상 속엔 그대가 있다

모든 것이 이제 다 무너지고 있어도

환상 속엔 아직 그대가 있다

지금 자신의 모습은 진짜가

아니라고 말한다

세상은 Yo 빨리 돌아가고 있다

시간은 그대를 위해

멈추어 기다리지 않는다

사람들은 그대의 머리 위로 뛰어다니고

그대는 방 한 구석에 앉아

쉽게 인생을 얘기하려 한다

환상 속엔 그대가 있다

모든 것이 이제 다 무너지고 있어도

환상 속엔 아직 그대가 있다

지금 자신의 모습은 진짜가

아니라고 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