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서지원 숙자매 송가인

서지원 첫눈이 오는 날, 너만을 위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1. 19. 03:40
반응형

 

 

 

 

 

서지원

 

 

 

 

 

너만을 위해

 

 

 

 

 

 

언젠가 나도 모르게 네게

전화 걸었어

이별은 네게 익숙하다고 너는 

내게 말했었지

시간이 가까워지네

서둘러 되찾아가 버린 몇 통의 편지들과 

돌려주지 못한 선물

생각하며 내 아픔을 

들키지 않게 숨소리 죽여서 하고픈 말은

내 사랑엔 이유가 없어

너의 이별엔 이유가 없듯이

지난밤 지친 목소리 눈에

보일 듯 잡힐 때에 둘만의

너의 사진을

꺼내보곤 했었지

그렇게 눈물겹도록 사랑한

니 얼굴 위에는 

아무도 모르게 흘린 눈물 이렇게

얼룩져 있어

돌아와줘 내 눈을 봐

널 보고 있는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내 사랑엔 변함이 없어

세상이 흐뭇해 

너와 나 너 없는 세상은 

꿈꿔본 적은 없어

미안해 오직 하나뿐인 

너만을 위해 너만을 위해

내 눈을 봐 널 보고 있는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내 사랑엔 이유가 없어 

너의 이별에 이유가

내 눈을 봐 널 보고 있는 나의

사랑을 느낄 수 있게

내 사랑엔 이유가 없어

너의 이별에 이유가 없듯이

 

 

 

 

 

 

 

첫눈이 오는 날

 

 

 

 

 

 

니가 나와 함께 한 시간 동안

난 한없이

행복해 했었지

둘만의 꿈 둘만의 시간

내게 항상 따뜻한

너의 미소

그 떨리던 너의 입맞춤

내게는 너무 소중해

나의 곁에서 기대어

잠든 모습

내 어깨는 조금씩 저리지만

니 머리를 떨구진 않을거야

내 포근한 사랑으로

내 두 손에 소복히 쌓인 눈처럼

조용히 다가올 나의 사랑

그 어떠한 말로도 표현할 수가 

없는 걸

나의 하늘 영원한 나의 당신께

소중한 선물을 내게

내려주심을 감사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