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봄여름가을겨울 베이지 별 보아

봄여름가을겨울 어떤이의 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1. 1. 10. 03:29
반응형

 

 

 

 

 

봄여름가을겨울

 

 

 

 

 

1989년에 발매된 2집 정규앨범 <나의 아름다운 노래가 당신의 마음을 깨끗하게 할 수 있다면>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작곡/작사는 김종진(봄여름가을겨울)이 하였습니다.

 

'어떤이의 꿈은' 다운타운가의 신청곡 1위였다고 하는데요 이 곡이 들어있는 2집 앨범은 <한국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속해있는 앨범이기도 합니다.

 

 

 

 

 

어떤이의 꿈

 

 

 

 

 

 

 

어떤 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 이는 꿈을 나눠주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을 이루려고 사네

어떤 이는 꿈을 잊은 채로 살고

어떤 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은 없는거라 하네

세상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처럼 많은 개성들

저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 하고

꿈이란 이런 거라 말하지만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꿈

 

어떤 이는 꿈을 간직하고 살고

어떤 이는 남의 꿈을 뺏고 살며 

다른 이는 꿈은 이런거라 하네

세상에 이처럼 많은 사람들과 

세상에 이처럼 많은 개성들

저마다 자기가 옳다 말을 하고

꿈이란 이런 거라 말하지만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가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아무 꿈 없질 않나

나는 누굴까 내일을 꿈꾸는가

나는 누굴까 혹 아무 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