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벤 방성우 백야성 백청강 브로

벤 헤어져줘서 고마워, 두근두근 (프로듀사 OST)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7. 03:13
반응형

 

 

 

 

 

 

 

 

 

헤어져줘서 고마워

 

(프로듀사 OST)

 

헤어져줘서 고마워 나는 헤어진 게 아니야

정말 헤어져서 고마워

네 맘은 진심이 아니야 같은 말 하게

하지마 난 안 바뀌니까

아니 내가 정말 잘할게 

아냐 사람 마음 쉽게 안 변해

우린 압 봐도 뻔해 맨날 말로만 끝내자

말하면 뭐 해 

질질 끌지 말고 헤어지자

그래 오늘은 꼭 헤어지자

그만 미워하고 더 후회하지 말고

그냥 미친 척하고 우리 헤어져 보바

사랑인 척 하지만 너와 나 이미

다 끝났잖아 

되돌릴 수 없잖아

맨날 말로만 끝내자 말하면 뭐해

질질 끌지 말고 헤어지자

진짜 사랑이 난 그리워 그래 네 마음

다 이해해 함께 있어도 난 외로워

뭐가 됐건 내가 미안해

이해한다고 하지마 미안하다고 하지 마

듣기 싫으니까 

아니 내가 정말 잘할게 원래 사랑이란

언젠가 변해 우리도 변했으니까

맨날 말로만 끝내자 말하면 뭐해

질질 끌지 말고 헤어지자

그만 미워하고 더 후회하지 말고

그냥 미친 척하고 우리

헤어져 보자 사랑인 척 하지만 너와 나

이미 다 끝났잖아 되돌릴 수 없잖아

더 이상 시간 끌지 말고 헤어지자

마지막이라고 늘 믿었던 

우리 사랑이 이젠 지긋지긋해

더 안 되는 거 붙잡지 좀 말고 제발

질질 끌지 말고 헤어지자

우리 이제 그만 보내주자 

결국 생각나고 죽도록 후회해도

더 기대하지 말고 

우리 헤어져 보자 이젠 사랑 아니야 너와 나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갈 수 없잖아

맨날 말로만 끝내자 말하면 뭐해

질질 끌지 말고 헤어지자 

그래 우리 이제 헤어지자

 

 

 

 

두근두근

 

 

 

반한 건 나였어 네게 (너는 모를지 몰라)

달콜한 내 눈붗은 너만 보잖아

전방 3미터 전 날 쳐다보기 전 

눈치름 살피다가 네 옆에 설래

말 걸까 말까 내가 먼저 고백할까

조금씩 다가가 은근 슬쩍 건네는 말

우린 어떨까 잘 어울린다면

부끄럽지만 나의 손을 잡아줄래

너도 나처럼 달콤한 상상을 할까

두 눈을 맞추고 입도 쪽 맞추고

상상만 하던 내게 현실을 준 

말 걸까 말까 내가 먼저 고백할까

조금씩 다가가 은근 슬쩍 건네는 말

우린 어떨까 잘 어울린다면

부끄럽지만 나의 손을 잡아줄래

너도 나처럼 달콤한 상상을 할까

두근 두근 내 마음 을 전해줘 볼래

두근두근 내 마음을 받아줘 볼래

두근두슨 네 마음을 기대해 볼래

두근두근 내 마음은

가까이 다가가 살며시 속삭이는 말

우린 어떨까 고백해 보는 맘

못 이기는 척 나의 손 꼭 잡아줄래

너도 나처럼 행복한 상상을 할까

내 눈을 바라봐줄래 (그리고 날 안아줘)

따스한 네 눈빛에 내 맘 녹잖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