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벅 박신자

벅 Oh No, 성공시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7. 01:23
반응형

 

 

 

Oh No

 

 

 

(오 조금전에까지만 해도 마른 하늘이었었는데)

예고도 없이 때아닌 웬 날벼락이야

흔들리는 술기운에 잘못 본 것이길 바래

오늘 너의 집앞에 한참을 서성이다 널 봤어

넌 자정도 넘은 시간에 그것도 나의 친구와 차에서

내리고 있어 오노 그건 안돼

지금 지나가는 사람 길을 막고 서서 우리 얘길 한번

물어봐 이제 나는 너를 어떡해야 하니

세상이 비틀거려 일주일쯤 전에 오래된 내 친구

심각하게 나를 찾아와 말못할 고민이 

생겼다고 말했었지 오노 그게 너니 꿈이었으면

 

스물이 넘도록 살면서 아무것도 해놓은 것 없지만

나에게 단 하나 있다면 친구였어

아무일도 아닌일에 짜증이 많아진 너를 

감싸주지 못한게 미안했다고 말하려 했어

넌 자정도 넘은 시간에 그것도 나의 친구와 차에서

내리고 있어 오노 그건 안돼

지금 지나가는 사람 길을 막고 서서 우리 얘길 

한번 물어봐 이제 나는 어떡해야 하니

세상이 비틀거려 일주일쯤 전에 오래된 내 친구

심각하게 나를 찾아와 말못할 고민이 생겼다고 

말했었지 오노 그게 너니 못본 척 

해두고 지나쳐야 하나 차라리 너를 불러볼까

당황하는 너를 확인하게 되면 그땐 난 어떡할까

사랑하는 너와 소중한 내 친굴 모두 버려야 하는거야

남의 얘기라고 우습게만 들었었지

오노 그게 나야 꿈이었으면

 

 

 

 

성공시대

 

 

 

우리 어머니 날 낳으실 때 태몽을 참 기가 막히게

꾸셨다고 하던데 그 꿈이 이제서야

들어맞았어 살아있는 성공신화 주인공이 바로 나

다들 날 보고 그렇게 말하지 

운 좋고 빽 좋아 떴다고 그 뒤에 눈물겹던 시간들을

모르니까 사나이 되어 한 평생 살면서 

내 이름 석자 부끄럽지 않도록 밑바닥부터 피눈물이

나게 달려온 거야 밑천이라면 젊은 혈기 하나

청운의 푸른 꿈을 안고서 내가 선 이 고지를 향해

오야야야야 이제 나의 성공시대 

야야야야 불행은 끝 행복시작 기나긴 터널의 끝에

보이는 빛은 더 눈부신거야 야야야야 

내 인생의 황금기야 야야야야 세상이 다 내꺼 같아

오늘을 위하여 축배 들어야지 너와 둘서 젊어 

고생 사서도 한다는데 이 세상에 공짜가 어딨어

일단 한번 부딪히고 넘어지면 다시 한번 나의 성공의

절반은 니 덕분 이 모든 영광을 너에게

약해져 갈 때마다 너의 얼굴 떠올렸어 어느 세월에

출세를 하냐며 지난날 나를 비웃었던 사람들

나 여기 있다 나의 모습을 봐 이렇게 컸다

비결이라면 대찬 끈기 하나 끝까지 포기 않는 것 

나라고 왜 성공을 못해 젊어 고생 사서도 한다는데

이 세상에 공짜가 어딨어 

일단 한번 부딪히고 넘어지면 다시 한번 아직 쉴 순 

없는거야 이제 시작일 뿐이야

오늘의 이 성공 더욱 빛날 나의 내일 위해 

이 순간이 오길 기다렸어 자 개봉박두  

내 시대 빠빠라 빠빠빠 

늘 마지막에 웃는 삶이 성공한 삶이야 

풍악을 울려라 빠빠라 빠빠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