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버스커 버스커 정말로 사랑한다면, 동경소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13. 01:58
반응형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정말로 사랑한다면

 

 

 

사랑한단 말로는 사랑할 순 없군요

그대 상처 주네요 나의 뻔한 그 말이

너무 쉽게 뱉은 말 너무 쉬운 사랑은 다 거짓말이죠

그래 다 거짓말이죠 무엇을 원하는지

얼마나 힘든 건지 신경쓰지 않죠 또 쉽게 넘어갔나요

많이 힘들었나요 그대가 오늘은 헤어지자 말해요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만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동 하나 아픈 추억 돼가요

정말로 사랑한다면 정말로 사랑한다면

 

사랑한단 말로는 사랑할 순 없군요

그대 기억하나요 나의 뻔한 그 말이 그댈 웃게했던 밤

너무 깊은 그 밤은 다 지나가네요

모두 다 지나갔군요 무엇을 말했는지 얼마나 원했는지

기억하지 않죠 그대만 지쳐가나요

많이 힘들었나요 그대가 오늘은 헤어지자 말해요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만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동 하나 아픈 추억 돼가요

그때 또 하필 잡으려 건네는 이 뻔한 한마디

쉽게 뱉은 말 사랑한단 말로는 사랑할 순 없군요

허 허우워 아아아 허어어 

아아아 이젠 사랑할 순 없군요

사랑한다 기다려주세요 사랑한단 그 말들도

당신의 행동 하나 진심만을 원하죠

정말로 사랑한담 기다려 주세요

그댈 위해 참아줘요 당신의 행동 하나 아픈 추억 돼가요

정말로 사랑한다면

 

 

 

 

동경소녀

 

 

 

오랜만이야 정말 보고 싶었지만 내 하찮은 자존심이

허락안했어 헤어진 후에 많이 달라진 것 같아

늘 해오던 긴머리가 네겐 어울려

니가 떠난 후 빈자리가 너무나 컸었다고 말하고 싶은데

Good bye my love but I still love you

넌 왜 지금도 나를 자꾸만 나를 아프게 해

Oh my 지금도 너를 나만의 너를 I still love you

몇번씩이나 전활하려 했었지만 

니 곁에 선 그 사람이 맘에 걸렸어

느낄 수 있어 이제 많이 편해보여 너 말없이 웃어주니

나는 서글퍼 너무 늦었나 보고싶다 내 맘도 이제와서

부담일 뿐이니 (Goodbye my love sing love you)

넌 왜 지금도 나를 자꾸만 나를 아프게 해

Oh my 지금도 너를 나만의 너를 I still love yo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