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백지영I박인수I백아연

백지영 같은 마음(로드 넘버원 OST) 노래/가사/듣기

블랙베리가 2021. 1. 15. 04:06
반응형

 

백지영

 

 

 

 

2010년에 발매된 앨범 <로드넘버원 OST Part 4>에 수록된 타이틀곡으로 작곡/작사는 안영민, 노래는 호소력 짙은 가창력의 백지영이 하였습니다.

 

'같은 마음'은 2010년에 방영된 MBC 수목드라마 <로드넘버원>에 삽입된OST인데요 극중 여주인공 김수연의 테마곡으로 전쟁이란 극한상황과 생사의 갈림길에서도 이장우와의 사랑을 지켜가는 수연의 운명적인 사랑을 그린 노래입니다.

 

 

 

 

같은 마음

 

 

 

 

헤어져도 그대여 날 생각해줘요

멀리서도 그대여 날 생각해줘요

가슴은 다 헤져서 성한 곳 하나 없고

두 눈은 또 멀어서 떠나는 그대 보지 못하네요

사랑해요 헤어지지 말아요

떠나는 그대의 모습을 나는 볼 수 없어요

사랑해요 내 말 듣고 있나요 

오 날 떠나지 말아요

 

두 발은 그댈 찾아 매일 헤메이는데

두손은 그댈 위해 쉼이 없도록 기도하고 있어요

사랑해요 헤어지지 말아요 

떠나는 그대의 모습을 나는 볼수 없어요

사랑해요 내 말 듣고 있나요

오 날 떠나지 말아요 같은 마음으로 간직해줘요

내가 바라는 건 하나 

꼭 돌아와줘요 그리워요 오늘도 기다려요

우리가 다시 만난다면 그땐 헤어지지마

먼곳에서 나를 보고 있나요 

오 날 잊으면 안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