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백미현, 신현대

백미현 눈이 내리면, 정말 미안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8. 03:56
반응형

 

 

 

 

 

백미현

 

 

 

 

눈이 내리면

 

 

 

눈이 내리면 떠오는 모습

그대의 그 까만 주머니에 내 손을

넣고 마냥 걸었지

첫눈 올 때면 무작정 우린 만났지

명동길 어느 성당에서 그 하얀 길을

마냥 걸었지

오늘 이 밤도 나의 창가엔 그대의

추억 눈송이 되어 

내리고 있어 내리고 있어

내리고 있어

눈이 내리면 지울 수 없는 그대의

추억 눈앞에 내려

눈이 내리면 눈이 내리면

오늘 이 밤도 나의 창가엔 그대의

추억 눈송이 되어

내리고 있어 내리고 있어

내리고 있어

눈이 내리면 지울 수 없는 그대의

추억 눈앞에 내려

눈이 내리면 눈이 내리면

 

 

 

 

정말 미안해

 

 

 

조금만 더 내곁에 머물지 그랬어

언제나 말없이

바라만 보던 너 이 넓은 세상에

그 작은 몸 하나 

기댈 곳 없다고 외로워 하던 너

미안해 나는 너에게 언제나

암울한 미래였나봐

차라리 한번쯤 화를 내지 그랬어

이렇게 서둘러 떠날 줄을 난

모르겠어 무엇이 진정 나의 삶인지

 

이 넓은 세상에 그 작은 몸 하나

기댈 곳 없다고 외로워하던 너

미안해 오랜 시간을 내가

너무나도 무관심 했어

차라리 한번쯤 화를 내지 그랬어

이렇게 서둘러 떠날 줄을 난 

모르겠어 무엇이 진정

나의 삶인지 난 모르겠어

무엇이 진정 나의 삶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