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박진영 박용하 박인수(테너) 박재홍 박정민

박진영 너의 뒤에서, 청혼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5. 04:25
반응형

 

 

 

 

 

 

박진영

 

 

 

 

 

 

너의 뒤에서

 

 

 

 

 

 

어제는 비가 내렸어 너도 알고 있는지

돌아선 그 골목에서 눈물이 

언제나 힘들어하던 너를 바라보면서 이미 이별을

예감할 수가 있었어 너에겐 너무 모자란

나란 걸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떠나는 널 나는

잡을 수 없는 거야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언젠가 또다시 내가 필요할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나의 손길이 또다시 

표정없는 아픔의 말을 너는 많이도 미워하겠지

돌아선 나의 눈가에 고인 눈물을 알까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청혼가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준다면 니가 나의 부인이

되줬으면 해 나의 아이의 엄마가 되줬으면 해

작은 집에서 둘이서 아침에 함께 눈뜨며

아침 햇살에 입을 맞추며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준다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그대가 나의 사랑을 받다준다면

그대와 나는 영원히 함께 할거야

 

내가 너의 아침을 해줬으면 해 

하루의 시작을 늘 그렇게 했으면 해

기쁠 땐 함께 웃으며 힘들 땐 함께 나누며

잠들기 전에 입을 맞추며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준다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그대가 나의 사랑을 받아준다면

그대와 나는 영원히 함께 할거야

그대가 나와 결혼을 해준다면 나는 그대의 노예가

되어도 좋아 그대가 나의 사랑을 받아준다면

그대와 나는 영원히 함께 할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