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박용하

박용하 처음 그 날처럼, 나쁜 사랑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8. 02:38
반응형

박용하

 

 

 

처음 그 날처럼

 

 

 

 

가야 한다고 어쩔 수 없다고 너의 손잡은 채

나는 울고만 있었지

언젠가는 꼭 돌아올 거라고 그땐 우리 서로 웃을 수

있을 거라고 긴 기다림은 내게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긴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날 그날이 오면 너를 내 품에 안고

말할거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 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감는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이었단 걸 처음 그날 처럼

눈을 감으면 잊혀져 버릴까 슬픈 밤에도 

쉽게 잠들 수 없었지 꿈에서라도 널 보게 된다면

눈물 흐를까봐 눈을 뜰 수가 없었어

긴 기다림은 내게 사랑을 주지만 너에겐 아픔만 남긴 것

같아 이런 날 용서해 바보 같은 날

언젠가 널 다시 만날 그날이 오면 너를 내 품에 안고

말 할거야 너만이 내가 살아온 이유였다고

너 없인 나도 없다고 언젠가 힘든 이 길이 끝이 나는 날

그대 곁에서 내가 눈감는 날 기억해 나의 사랑은

니가 마지막이었단 걸 처음 그날 처럼

 

 

 

 

나쁜 사랑

 

 

 

넌 기억하고는 있니 이별의 약속

나보다 많이 행복할 거라는 말

넌 기억하니 날 떠나던 날에 그댄 웃으며 괜찮다 

말했었잖아 너 이제 와 후회한다고 말하면

난 어떡하니 이미 내 곁에 다른 사랑 있는데

너 이제와 돌아온다고 말하면 지금껏 지켜준 이 사랑을

버려야만 하니 이제 와 

널 잊지 못한 못난 날 받아준 사랑

그 사람을 나 외면할 수가 없어 너 이럴거면 날 찾지말라고

그땐 그런 말 했지만 맘이 흔들려

너 이제 와 후회한다고 말하면 난 어떡하니

이미 내 곁에 다른 사랑 있ㄴㄴ데

저 이제 와 돌아온다고 말하면 지금껏 지켜준 이 사랑을

버려야 하니 날 나쁜 사랑하게 하진 말아줘

네가 날 버렸듯이 이 사람을 버려야만 하니 이제 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