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박성신 배다해 백난아 백설희

박성신 향기로운 그대여, 만남 이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6. 02:25
반응형

 

 

 

 

 

박성신

 

 

 

 

 

향기로운 그대여

 

 

 

 

 

 

꽃그늘 아래로 향기 짙게 깔리며

언젠가 느껴본 그대의 향기 같아

안개 낀 새벽에 그대 옷깃 사이로 느껴보던 라일락 

향기 같아 사랑의 맘으로 그대를 향하며

내 가슴은 온통 사랑의 눈으로 

그대의입술에 내 눈길을 맡기며 난 세상을 날을 것 같아

맘속에 그대 향한 미소 작은 날개짓 하며

무지개 저편으로 그대의 미소 느껴요

사랑해요 그대의 미소 향기로운 그대여

맘속에 그대 향한 미소 작은 날개짓하며 

무지개 저편으로 그대의 미소 느껴요

사랑해요 그대의 미소 향기로운 그대여

 

 

 

 

 

 

 

 

 

만남 이후

 

 

 

 

 

 

왠지 모르는 서글픈 미소

나홀로 길을 나서면 모르는 사람들 스쳐가는 어깨로

나의 외로움만 더하고

숨길 수 없는 나의 외로움 이제는 피할 수 없지만

그래도 한번쯤 볼 수 있을 것 같아 이 거리를 헤매어 보네 

만남 이후에 남겨지는 외로움 나의 시간을

멈추게 하고 추억속에 그려본 그대 모습을

더욱 더 사랑하게 될 줄을 

그대의 우리사랑 이대로 남겨지는 거라면

아픈 내맘을 그대 몰라도 좋아 

사랑해 그대 이제 아무말 못해도

나는 그대 곁에만 있고 싶어

 

만남 이후에 남겨지는 외로움 나의 시간을

멈추게 하고 추억속에 그려본 그대 모습을

더욱 더 사랑하게 될 줄을

그대의 우리 사랑 이대로 남겨지는 거라면

아픈 내맘을 그대 몰라도 좋아

사랑해 그대 이제 아무말 못해도

나는 그대 곁에만 있고 싶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