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박상철 배철수

박상철 자옥아, 항구의 남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7. 02:57
반응형

 

 

 

 

 

 

박상철

 

 

 

 

 

 

자옥아

 

 

 

 

 

 

내 곁을 떠나간 그 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 였어요 그 사람 어깨에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바람만 불어도 구름만 떠가도

깜빡 깜빡 생각이 난다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 (자옥아 ) 자옥아 (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 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항구의 남자

 

 

 

 

 

 

항구의 남자는 항구의 남자는 갈매기도 사랑한다네

들어라 한잔 술 청춘을 담고

두잔 술에 의리를 담아 묻지를 마라 남자의 사연을

묻지를 마라 첫 사랑일랑

항구의 남자는 항구의 남자는 바다가 사랑이란다

항구의 남자는 항구의 남자는

바다가 고향이란다 항구의 남자는 항구의 남자는 

등대불도 사랑한다네

들어라 한잔 술 파도를 담고 두잔 술에 하늘을 담아

묻지를 마라 남자의 사연을 

묻지를 마라 첫 사랑일래 항구의 남자는 항구의 남자는

바다가 사랑이란다

항구의 남자는 항구의 남자는 성격도 화끈하다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