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박군

박군 한잔해, 유턴하지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6. 02:12
반응형

박군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깨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월요일은 원래 먹는 날 화요일은 화가 나니까

숙취에 한잔 목이 말라 한잔

금요일은 불금이니까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삼겹살에 한잔 때리자

치킨에다 한잔 때리자

두부김치 해물파전 시원한 한잔 주세요

밤새도록 한잔 어때요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한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오늘밤 너와 내가 하나되어

달려 달려 달려 달려 한잔해 두잔해 세잔해

갈때까지 달려보자 한잔해 내가 쏜다 한잔해

 

 

 

 

유턴하지마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하는 거야

가짜는 가라 가라 내가 진짜다 당신을 사랑하니까

사랑은 직진 직진 유턴하지마 사랑은 직진이니까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하는 거야

가짜는 가라 가라 내가 진짜다 당신을 사랑하니까

사랑은 직진 직진 유턴하지마 사랑은 직진이니까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하는 거야 나에게로 와 튕기지 말고

나에게로 와 사랑하니까 나에게로 와 뒤돌아 보지마

나와 함께 직진하는 거야 나와 함께 직진하는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