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HOT 문희준 JBJ Y2K ENHYPEN

문희준 아낌없이 주는 나무, G선상의 아리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6. 01:17
반응형

문희준

 

 

 

아낌없이 주는 나무

 

 

 

그대에게 하고픈 말 사랑해요 사랑한단 말뿐이죠

왜 못 듣죠 내가 한 말 서로 다른 길에

서 있는 거겠죠 안돼 안돼 왜 아파만 해요

난 아무것도 그대의 모든 걸 해줄 수가 난 없는데

오직 나만이 당신을 안아줄 수가 없는 걸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비참한 앙상한 

가지의 초라한 보잘 것 없는 나의 존재

앙상한 마른 나일 뿐 항상 너의 뒤에서 그립겠죠

그대 눈에 내가 비춰보이던 그때가 

A time for us 커져만 가는 비참한 현실

Go 꺼져만 가는 잿빛 불씨 나의 존재 

A time for us 그대에겐 내가 보이나요

난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걸 나의 마음 그리고 나

그리워요 그리워요 그대 눈에 내가 비춰보이던 그 때

사랑해요 사랑해요 그댄 내겐  나의 마지막 사랑이겠죠

 

 

 

 

G선상의 아리아 (Silent Confict)

 

 

 

모든 게 너에게 너의 삶이 아닌데도 (네겐 그럴 권리조차

없는 걸 네 마음에 G 가리지마)

작은 의자에 앉아 너의 그 검은 손으로

너의 인격을 죽여가 Oh 그렇게 살지마 

Oh 너를 위해서 Oh 그럴 필요 없잖아 Oh 널 기억해

살아가기도 힘든 세상에 (너 같은 것들)

이젠 가치조차 없는 것들 사라져버려

너완 상관없다고 남들을 유린하지마 (네겐 그럴 권리조차

없는 걸 네 마음에 G 가리지마) 

생각없이 내뱉은 너의 그 더러운 말로 평생을 상처로

살아가 Oh 그렇게 살지마 Oh 너를 위해서

Oh 그럴 필요 없잖아 Oh 널 기억해

어지러운 세상 속에 (그렇게 살지마)

너에게는 마지막 기회 (너를 위해서)

이제 더 이상은 안돼 (그럴 필요 없잖아) Oh (널 기억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