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문희옥 미나 민서 민아 민티

문희옥 평행선, 강남 멋쟁이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8. 3. 23:19
반응형

 

 

 

 

 

 

문희옥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있네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있는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강남 멋쟁이

 

 

 

 

 

 

네온이 꽃피는 강남의 밤거리

장미 한송이 손에 들고서 노래하는 강남 멋쟁이

제 아무리 두 눈길이 마주칠때면 

느끼는 감정 참을 수 없어 여보세요 한번만 만나주세요

하면서 미소를 받는 강남 멋쟁이

사랑이 꽃피는 강남의 밤거리 사랑 가득히 

한몸에 안고 노래하는 강남 멋쟁이

제 아무리 잘난 사람도 어쩌다 스리살짝 미소만 주면

황홀한 기분 감출 수 없어 

여보세요 시간 좀 줄 수 있나요 하면서 미소를 받는

강남 멋쟁이 네온이 꽃피는 강남의 밤거리

장미 한송이 손에 들고서 노래하는 강남 멋쟁이

제 아무리 잘난 사람도 어쩌다 두 눈길이 마주칠때면

느끼는 감정 참을 수 없어 여보세요

한번만 만나주세요 하면서 미소를 받는 강남 멋쟁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