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로이킴 로멘틱펀치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Home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31. 20:13
반응형

 

 

 

 

 

 

로이킴

 

 

 

 

 

그때 헤어지면 돼

 

 

 

 

 

 

나를 사랑하는 법은 어렵지 않아요

지금 모습 그대로 나를 꼭 안아주세요

우리 나중에는 어떻게 될진 몰라도

정해지지 않아서 그게 나는 좋아요

남들이 뭐라는 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

너를 사랑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한번 더 웃어주고 조금 더 아껴주면  우리 사랑하는

법도 어렵지 않아요

매일 처음 만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봐 주면

남들이 뭐라는게 뭐가 중요해요 서로가 없음 죽겠는데

뭐를 고민해요 우리 함께 더 사랑해도 되잖아요

네가 다른 사람이 좋아지면 내가 너 없는 게 익숙해지면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그때 그때

네가 원하든 말든 널 잡을거고 내가 더 이상

지쳐 걷지 못할 때 그때가 오면 그때가 되면

그때 헤어지면 돼 그때 헤어지면 돼

 

 

 

 

 

 

 

 

 

 

Home

 

 

 

 

 

 

화려한 불빛들 그리고 바쁜 일상들 뒤에 숨겨진

초라한 너의 뒷모습과 하고 싶은 일

해야만 하는 일 사이에서 고민하는 너의 무거운 어깨

위해 너의 발걸음이 들릴 때 웃으며 마중을

나가는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나의 유일한 선물이었지

어디 아픈덴 없니 많이 힘들었지 난 걱정 안해도

돼 너만 괜찮으면 돼 

가슴이 시릴 때 아무도 없을 땐 늘 여기로 오면 돼

어두운 방에서 홀로 누워 사랑하는 사람을

사랑할 수 없는 너를 위해

현실속에 무너져 내리는 가슴을 잡고 또 길을 나서는

너를 위해 너의 발걸음이 들릴 때 웃으며

마중 나가는 게 너에게 해줄 수 있는 나의 우일한

선물이었지 어디 아픈 덴 없니 많이 힘들었지

난 걱정 안해도 돼 너만 괜찮으면 돼

가슴이 시릴 때 아무도 없을 땐 늘 여기로 오면 돼

여기로 오면 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