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럼블피쉬 러브홀릭스

럼블피쉬 비와 당신, 너 정말이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5. 01:30
반응형

 

 

 

 

럼블피쉬

 

 

 

 

비와 당신

(영화 라디오스타 OST)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것도 잊셔 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 전 당신 떠나던 그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 빛 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친 건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 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 내 맘은 아플까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너 정말이니

 

 

 

 

너 정말이니 날 잊을 거니

내 두눈을 봐

지금 한 그 말 정말 후회 안하니

사랑한다며 너뿐이라며

그랬던 니가 헤어지자니 너 정말이니

말해줘 아니라고 아니라고

홧김에 그냥 해본 얘기라고

내가 힘들게 하니 다른 여자 생겼니 

한번쯤 그럴 수 있잖아

바보야 왜 그렇게 나를 몰라

나도 여자란 말야 나도 여자란 말야

말을 해줘 거짓말이라고

날 안아줘 난 싫단 말야

왜 니멋대로 사랑을 끝내

왜 이렇게 넌 이기적이니

말해줘 아니라고 아니라고

홧김에 그냥 해본 얘기라고

내가 힘들게 하니 다른 여자 생겼니

한번쯤 그럴 수 있잖아

바보야 왱 그렇게 나를 몰라

널 사랑해 이 말 밖에 나는 몰라

나도 여자란 말야 나도 여자란 말야

말해줘 거짓말이라고

날 안아줘 사랑해 널 사랑해 알고 있니

왜 자꾸만 나보고 가라 하니 

어쩌다 이렇게 우리가 이렇게

무슨 말이라도 좀 해봐

바보야 왜 그렇게 나를 몰라

널 사랑해 이 말밖에 나는 몰라

나도 여자란 말야 나도 여자란 말야

말해줘 거짓말이라고 

날 안아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