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디셈버I

디셈버 사랑은 너와 별을 보는 것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6. 17. 02:14
반응형

디셈버

 

 

 

 

사랑은 너와 별을 보는 것

 

 

 

 

사랑은 너와 별을 보는 것 사랑은 너와

손을 잡고 걷는 것 이젠 말할게 너에게

사랑해 세상 그 누구보다 

네 마음에 슬픈 비가 오면 내가 지붕이 되줄게

세찬 바람 불어도 지켜줄 그런 한사람이 되어줄게

지난 과거에 지쳤던 나의 손을 잡아줬던 

너에게 모든 걸 걸게 너만 있으면 돼

사랑은 너와 별을 보는 것

사랑은 너와 손을 잡고 걷는 것

이젠 말할게 너에게 사랑해 세상 그 누구보다

네 생일엔 촛불 하날 켜고 축하새 너를 사랑해

밤하늘의 빛나는 별처럼 내 가슴에 빛나는 한사람

오랜 세월이 지나도 나의 발걸음 맞춰줄

네가 있어서 행복해 우린 둘이니까

사랑은 너와 별을 보는 것 

사랑은 너와 손을 잡고 걷는 것

이젠 말할게 너에게 사랑해 세상 그 누구보다

어제보다 더 많이 오늘은 더 사랑하도록 

너의 그림자가 되어줄게

난 너이니까 you're my love 둘이어서 너무 행복해

너의 그 손을 잡을게 무슨 일 있어도 놓지 않게

약속할게 (I wanna love) 나의 곁에 영원히 있어줘

너에게 마지막 사람이길 너에게 마지막 운명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