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디셈버I

디셈버 그대만 보여요, 못 본 사이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6. 19. 00:12
반응형

 

 

 

 

 

디셈버

 

그대만 보여요

 

 

 

 

하루 지나가고 또 하루가 가면 잊을 수 있는걸까

아프고 아픈 내 상처가 자꾸 너만을 찾고 또 찾아내

한 걸음을 가고 또 한 걸음 가면 찾을 수 없을까봐

그 자리에 우두커니 앉은 나의 사랑은 또 미워져

가슴안에 사랑아 죽을 것 같이 아픈데

나를 아껴주던 너는 지금 없잖아

내 눈을 감아도 내 귀를 막아버려도 너만 보이는 나니까

눈물을 감아도 내 귀를 막아버려도 너만 보이는 나니까

눈물을 감추고 추억을 삼켜도 자꾸만 세어나와

내 가슴에 자릴잡은 니가 아직 떠나질 않았나봐

가슴안에 사랑아 죽을 것 같이 아픈데

나를 아껴주던 너는 지금 없잖아

내 눈을 감아도 내 귀를 막아버려도 너만 보이는 나니까

너를 지워내도 내겐 아픔만 남았나봐

눈을 꼭 감아봐도 자꾸 너만 보이잖아

천번을 또 웃어도 만번을 울게 되어도

나는 너 하나만 사랑하며 살거야

사랑이 울려도 내 맘이 아파온데도 내겐 추억이 있으니

가슴안에 사랑아 죽을 것 같이 아픈데

나를 아껴주던 너는 지금 없잖아

내 눈을 감아도 내 귀를 막아버려도 너만 보이는 나니까

 

 

 

못 본 사이에

 

 

 

오랜만이야 넌 잘 지내보여

내 곁에 있을 때보다 더 좋아보여

난 너와 헤어지고 쭉 일만 했어

사실은 성공하려고 너를 떠났어

이제 돈도 많이 벌었어 모든 게 완벽했어

추억이라는 판도라의 상자를

열기 전까지

거리에서 우연히 널 만나기 전까지

명품 내 시계와는 달리 사랑은

좀 달라 눈물이 또 나와

니 생각이 나서 오늘밤도 잠이 안와

내가 원하는 건 딱 하나 

Only you just only you

좋은 차가 있어도 좋은 집에 살아도

바보처럼 눈물이 나

Baby Please uh uh uh 

Baby why 더 예뻐졌네요 내 곁에 있을 때보다

왜 널 그때 잡지 않았을까

사실은 후회 돼

못 본 사이에 니가 아직도 혼자였다면

우린 달랐을까 내 곁에서 살았을까

보고 싶었어 많이 너 제발 전화 끊지마

니가 없는 밤이 너무나 힘들어

나만 사랑했던 니가 너무 그리워

제발 내 얘기를 끝까지 다 들어줘

눈물 나잖아 니가 없잖아 

너 없인 하루도 살 수 없잖아

다른 누굴 만나도 너에게서 벗어나질 못하네

거리를 걷다가도 들리는 음악 속에도

바보처럼 눈물이 나

Baby Please uh uh uh

Baby why 더 예뻐졌네요 내 곁에 있을 때보다

왜 그때 잡지 않았을까 사실은 후회가 돼

못 본 사이에 니가 아직도 혼자였다면

우린 달랐을까 내 곁에서 살았을까

여름이 가고 가을이 찾아오면

떠난 니가 내 곁으로 돌아올까요

못 본 사이에 더 예뻐졌네요 그 사람 어깨 사이로

너와 잠시 눈을 맞췄을 때 잠시 뿐이었지만

Baby why 난 약해졌는데 너 없이 살다보니깐

내 삶에서 니가 전부란 걸 이제 깨달았는데

잘 지내냐는 말도 우리는 어색해졌네요

멀어져 있네요

우리가 못 본 사이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