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디바

디바 그래, 12월의 드라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30. 22:28
반응형

 

 

 

 

디바 민경

 

 

 

 

그래

 

 

 

지금 난 너를 향해 이젠 나는 모두 벗어났어

답답한 내 틀에서 나 언제까지 너를 사랑할게

이제는 너와 함께 기쁨안에서 많은 친구들처럼 멋있는

사람만을 무지하게 기다려 왔고

니가 보는 앞에서 너의 소중한 마음 모두 버렸지만

사실 그건 진심이 아니었다는 걸 너 정말 모르겠니

이런 바보 무시하고 돌아선 뒤엔 니가 자꾸 생각나

다시 난 너를 찾아 이젠 널 못볼까 두려워져

착한 마음 모르고 널 아프게 한 나를 지금 너무 후회해

내겐 따뜻했던 너인데 첨엔 나만을 사랑한단 말

그냥 믿을 수 없어 퉁퉁거렸고

내가 기대한 사람관 거리가 멀다고 널 구박했지만

그래 모든 바램과 욕심 네게 줬던 상심

쓸데없이 눌러버린 무거운 짐

오 오랫동안 오기 오만 속에 오늘까지 오 난 이런 바보

이런 자존심 때문에 널 보낼 수 없는 걸

지금 난 너를 향해 이젠 나는 모두 벗어났어

답답한 내 틀에서 나 언제까지 너를 사랑할게

이제는 너와 함께 기쁨 안에서 

너와 함께 둘이서 우리 사랑 기쁨안에서 아픔 질투

버리고서 다시 우리 마음 다해서 지금까진

아파했어 뭐가 뭔지도 모르면서

이젠 행복해야 하겠어 오 너만을 위해서

다시 난 너를 찾아 이젠 널 못볼까 두려워져 

착한 마음 모르고 널 아프게 한 나를 지금 너무 후회해

내겐 따뜻했던 너인데

나 언제까지 너를 사랑할게 이제는 너와 함께

기쁨 안에서 한번만 더 용기를 내줘

 

 

 

 

12월의 드라마

 

 

 

Merry Christmas 겨울이야 화이트 크리스마스에

새하얀 눈을 맞으며 그대와의 마지막 밤이

모르던 너와 나의 이별의 눈이 내리던

슬픈 화이트 크리스마스

힘들거야 기다릴게 니가 없는 나의 두번의 겨울을

변하지 않아 내 손에 반지 너에 향한 나의 마음도

지나간 겨울의 기억도 

나를 힘들게 만드는 또 다른 친구들의 우정이 가끔

너를  잊는 슬픈 시간이 돼 후회를 하며 읽는

너의 사랑의 편지 속에는 기다리라는 나의

소중한 너 사랑하는 그대가 사랑하는 겨울에

사랑하는 첫눈이 사랑하는 크리스카스

나의 영원한 겨울 사나이의 제대를 기다리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그대에게 

해주고 싶은 나의 선물은 그대에게 히주고 싶은

나의 키스 힘들었던 기다림의 시간의

나의 사랑 고백을 해주고 싶은 나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사랑하는 그대가 사랑하는 겨울에

사랑하는 첫눈이 사랑하는 크리스카스 

나의 영원한 겨울 사나이의 제대를 기다리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