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드렁큰타이거

드렁큰 타이거 난 널 원해, 위대한 탄생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5. 01:41
반응형

 

 

 

 

 

 

드렁큰 타이거

 

 

 

 

 

난 널 원해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낯이 익지도 않았지만 같이 마치 달콤한 연인같이

하나되는 우릴 봤지 너를 원해 이말 전해 나를 너무도

원하는 너만의 눈빛이 내눈에 정말 너무 훤해

나는 너무 절대로 허무 하지도 가지도 않게 할 수도 있어

이제는 마음의 눈을 감아 아마 너무나 큰 감격에

그런 기쁨에 그래 나는 너무나 행복해

Feeling blue indeed like the time 

You didn't do me When I'm alone I'm in a love

Jones Baby boo I'm truly yours Like honey dip 

from gothem You let me in for a pleasure

Voulez-vous couchez avecmoi?

Now you drop your draws, uh!

나는 널 원해 사랑해 허니 너와 함께 한 시간 모두

기억해 나는 너의 모든 걸 나만이 느끼는 사랑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x4

낯이 익지도 않았지만 같이 마치 달콤한 연인같이 

하나되는 우릴 봤지 너를 원해 이말 전해 나를 너무도

원하는 너만의 눈빛이 내눈에 정말 너무 훤해

이젠 눈감겨 저 달도 나를 반겨 내 품에 안겨

너를 맡겨 그리고 말해보아 터질 것 같은 충동을 느껴

이게 오와 또와 나를 도와 지금의 나는 너무 좋아

사랑하는 허니 그거 아니 내 마음 아니

너만의 생각으로 가득차 있다는 걸 너는 아니

무엇이 그렇게 다 내 모습 어디가 니 맘에 그렇게

나 모두가 맘에 안드나 나는 너무 절대로 허무하지도

가지도 않게 할 수도 있어 이제는 마음의 눈을 감아

아마 너무나 큰 감격에 그런 기쁨에 

그래 나는 너무나 만족해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gaggae is bam bam x4

Drunken Drunken Drunken Tiger

Drunken Drunken Drunken Tiger

 나는 널 원해 사랑해 허니 너와 함께 한 시간 모두 기억해

나는 너의 모든 걸 나만이 느끼는 사랑

Tiger is in the presence bam bam

Upon the raggae is bam bam x4

 

 

 

 

 

 

 

 

 

 

위대한 탄생 (Fetticcini)

 

 

 

 

 

Boom rap으로 rap으로 취해봐

너의 그 진정한 모습을 흑과 백과 선과 악과 너와 나와

그들과 그것을 위하여(on shot)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그것을 위해 나는 지난 겨울처럼

또다시 나타나 다가가고 있어 그곳으로 가고 있어

라샬락 붐 터지고 있는 나의 슬픔

마지막까지 포기할 수 없는 나의 마음

바라만 보지마 다같이 외쳐봐 사고 팔고 떠도는 너의 

영혼을 그들은 아 그 귀신처럼 덤벼보고 되고 있어

자존심까지 화장으로 지워버려 차별과 가식으로

너를 묻어버려 타오르는 열망으로 취한 나의 타령

카마카마 카마카마 make a million 

파란 하늘 향해 겨뤄 babylon 하늘을 향해

주먹을 질러봐 주먹을 질러봐 주먹을 질러봐

 

가위 눌리는 현실에서 깨어나고 싶어 나느나 너는 너

그들을 따라가기 싫어 모두 다 의지를 버리지 말고 

앞으로 밀고 나가봐 라일락 향기보다 달콤한 독을 알아봐

마구 입을 놀리는 너는 내 주먹의 맛을 봐 

바람과 함께 사라지는 있는 우리 인생들 사슬에 묶여

함께 끌려가는 인생들 아무리 외쳐봐도 듣지 않는 그이들

자신의 노예 속박에서 뛰어나와서 차가워진 마음

녹여 무두다 다가와 더 타오르는 열망으로 깨달음으로

카마카마카마카마 make a million 

파란 하늘 향해 겨뤄 babylon 하늘을 향해 

주먹을 질러봐 주먹을 질러봐 주먹을 질러봐

카마카마카마카마 make a million 파란 하늘 향해 

겨뤄 babylon 하늘을 향해 주먹을 질러봐

주먹을 질러봐 주먹을 질러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