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도시아이들I

도시아이들 외로운 소녀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2. 01:12
반응형

 

도시아이들

 

 

외로운 소녀

 

 

 

 

별님을 바라봤어요 달님을 쳦다봤어요

고요한 밤 하늘을 쳐다보면서 밤 새워 울어 보았어요

누군가 그리웠어요 얘길 나누고 싶었어요

밤하늘을 좋아했던 그대 모습이 정말이지 보고 싶었어요

저 멀리 수평선 너머로 무지개가 피어나고

그 사이로 떠오르는 그대 모습이 너무나도 보고 싶었지

비가 오면 울적했어요 눈이 오면 그리웠어요

떠나간 그 사람이 너무 그리워

잊을 수가 난 없었어요

 

별님을 바라봤어요 달님을 쳐다봤어요

고요한 밤하늘을 쳐다보면서 밤 새워 울어 보았어요

누군가 그리웠어요 얘길 나누고 싶었어요

밤하늘을 좋아했던 그대 모습이 정말이지 보고 싶었어요

저 멀리 평선 너머로 무지개가 피어나고

그 사이로 떠오르는 그대 모습이 너무나도 보고 싶었지

비가 오면 울적했어요 눈이 오면 그리웠어요

떠나간 그 사람이 너무 그리워

잊을 수가 난 없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