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다비치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다비치 남자도 우나요, Heaven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30. 12:50
반응형

 

 

 

 

 

다비치

 

 

 

 

남자도 우나요

 

 

여자는 그래요 헤어졌다고 쉽게 다른 사람을

사랑하지 못해요 몸을 떨어져 볼 수 없다 해도

마음이 놓칠 못해요 

여자는 약해요 독한 척해도 쉽게 추억을 잊고 살아가지

못해요 아직 그 사람 전화번호조차 지우지 

못한 바보니까요 

그 목소리 너무 듣고 싶어서 눈이 붓도록 매일 펑펑

울어요 남자도 우나요 이별에 아파하긴 하나요

미칠 듯 그리워 속으로 흐느끼긴 하나요

나 혼자 아프고 나만 슬픈 것 같아

묻고 싶어요 그댄 괜찮은 가요

추억을 다 헤아릴 수 없어서 미련이 흘러 넘쳐서

아직 사랑이 남아 혼자 울어요

남자도 우나요 이별에 아파하긴 하나요 

미칠 듯 그리워 속으로 흐느끼긴 하나요

나 혼자 아프고 나만 슬픈 것 같아 묻고 싶어요

그댄 괜찮은가요 제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그대를 그대 마음을 제일 모르겠어요 날 사랑하긴

했나요 마지마까지도 그대 입에서 

듣지 못한 말 그땐 말 못했죠

정말 사랑했어요 행복했어요 그댄 알고 있나요

 

 

 

 

 

 

 

 

 

Heaven

 

 

 

아무 말도 말아요 그대 마음 알아요 

이제 나를 놓고 싶은거죠

그댄 정말 바보죠 난 정말 괜찮아 미안해요 보내주지 못해서

바보같은 내 맘 다칠까 

헤어지잔 아픈 말 못한 그대 더 아팠을테죠

그래 헤어져요 그립고 그리워도

익숙해질거에요 그대 없는 하루 또 하루

하나만 기억해요

나는 항상 이 자리에 기다릴게요 언제라도 돌아와

눈물 마를 날 없이 온종일 울어도 괜찮아요

그대 행복하다면 

바보같은 내 맘 다칠까 헤어지잔 아픈 말 못한

그대 더 아팠을테죠 그래 헤어져요 

그립고 그리워도 익숙해질게요 그대 없는 하루 또 하루

하나만 기억해요 나는 항상 이 자리에

기다릴게요 언제라도 돌아와

우리 지난 시간을 돌려 우리 사랑했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데 지난 꿈일테죠

괜한 욕심일테죠 바보라고 해도 내가 아니라 해도

기다릴거에요 그대 다시 오는 날까지

하나만 기억해요 항상 여기 이 자리에 내가 있어요

내가 있어요 영원히 너뿐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