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남진 넬

남진 젊은 초원, 빗속에서 누가 우나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20. 16:00
반응형

 

 

 

 

남진

 

 

 

젊은 초원

 

 

 

이슬에 젖는 넓은 초원에

샛별 바라보며 피어나는 이름 모를 꽃송이

새파란 잔디 위에 아침 햇살 

눈부실 때 

하늘 멀리 흘러가는 흰구름에 젊은 꿈 실어보네

초원은 푸르고 마음도 푸르니

가슴 속에 메아리 흘러서 끝없이 달려가는 

젊은 초원은 나의 마음

 

이슬에 젖는 넓은 초원에

샛별 바라보며 피어나는 이름모를 꽃송이

새파란 잔디 위에 

아침 햇살 눈부실 때

하늘 멀리 흘러가는 흰구름에 젊은 꿈 실어보네

초원은 푸르고 마음도 푸르니

가슴 속에 메아리 흘러서 끝없이 달려가는

젊은 초원은 나의 마음

 

새파란 잔디 위에 

아침 해살 눈부실 때

하늘 멀리 흘러가는 흰구름에 젊은 꿈 실어보네

초원은 푸르고 마음도 푸르니

가슴 속에 메아리 흘러서 끝없이 달려가는

젊은 초원은 나의 마음

 

 

 

빗속에서 누가 우나

 

 

 

흐느끼며 쏟아지는 빗속에서 누가 우나

그 누가 그렇게도 사무치게 울려놓고

 

철새처럼 가 버린 다시 못 올 그 사람

메아리만 남기고 멀리 멀리 떠났기에

 

밤이 새도록 슬피 울고있나

가슴이 메이도록

 

상처뿐인 그 가슴을 달랠 길은 없건만은

그 얼굴 잊으려고 하염없이 울고 있나

 

꽃잎 처럼 덜어진 마음 새긴 그 사람

그리움만 남기고 먼 곳으로 떠났기에

 

찬 비에 젖어 슬피 울고 있나

가슴이 메이도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