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나훈아 노유민 노을 노지훈 녹색지대

나훈아 사내, 고장난 벽시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9. 03:34
반응형

 

 

 

 

 

나훈아

 

 

 

사내

 

 

 

큰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지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 적 있지만 입술 한번

깨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 하면서 설마설마

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더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 적 있지만 소주 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 하면서 설마설마

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 같은 건 없다 후회 역시도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거나 사내답게 갈거다

 

 

 

 

 

 

 

 

 

고장난 벽시계

 

 

 

세월아 너는 어찌 돌아도 보지 않느냐

나를 속인 사람보다 니가 더욱 야속하더라

한 두번 사랑 땜에 울고났더니 

저만큼 가버린 세월 고장난 벽시계는 멈추었는데

저 세월은 고장도 없네

 

청춘아 너는 어찌 모른 척 하고 있느냐

나를 버린 사람보다 니가 더욱 무정하더라

뜬 구름 쫓아가다 돌아봤더니 어느새 흘러간 청춘

고장난 벽시계는 멈추었는데

저 세월은 고장도 없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