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브라운 아이즈 윤건 나얼

나얼 기억의 빈자리, 이별시작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10. 9. 03:30
반응형

 

 

 

 

 

나얼 브라운 아이즈

 

 

 

 

기억의 빈자리

 

 

 

 

 

니가 없는 자리는 투명한 꿈처럼

허전한 듯 나를 감싸고

무뎌진 마음을 꼭 붙잡았던

나는 오늘도 이렇게

그대라는 시간은 내 그림자처럼

항상 그 자리에 

낮은 구름같이 무거운 하루를

보낸다고

차가운 바람이 이 자리를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달아나는 기억의 빈자리를 그대는

인정할 수 있나요

아직 내 마음엔 서로 마주하던

그 눈빛을 이어주는

길이 남아 있죠

돌아선 나날들이 서러운 걸요

차가운 바람이 이 자릴 

지나면 우리는 사라지나요

마주치는 기억의 그자리를

그재는 포기할 수 있나요

뜨거운 눈물이 아 자릴 메우면

하루는 살아지나요

달아나는 기억의 빈자리를

그대는 바라볼 수 있나요

미련 가득히 이 자릴 채우면

그대는 돌아오나요

멀어지는 기억의 그 자리를

나는 이젠

 

 

 

 

 

 

이별시작

 

 

 

 

 

내가 아닌 것처럼 아무 일

없는 듯 난 낯선 오늘을

또 시작해

니가 없는 것처럼 

오래된 일인 듯 나는 지루한

하루를 밀어내

I never know 알 수 없어

어디부터 우리 어긋난 걸까

아무래도 이게 마지막인것 같아

오랫동안 얘기하지 못해

미안해 더 이상 우린

안 될 것 같아 그만 할래

그래 맞아 우린 서로 너무 다른

사람인 걸 I never know

알 수 없어 어디서부터

어긋난 걸까

아무래도 이게 마지막인 것 같아

너무 오래 니 옆에

있어서 미안해

더 이상 우린 힘들 것 같아 날 미워해 

그래 맞아 우린 서로 너무 닮은 

사람인 걸

니가 없는 것처럼 다 지난

일은 듯 나는

버거운 이별을 시작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