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나미

나미 그대는 몰라 노래 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9. 16:08
반응형

 

 

 

 

 

 

나미

 

 

 

 

그대는 몰라

 

 

그대는 몰라 그대는 몰라

몰래 보내는 이 마음을

울고 싶어도 울지 못하는 이 마음 그대는 몰라

떠나가는 그 발길이 무거워질까

돌아서지 못할까봐

아무렇지 않는 듯이 웃음짓는 이 마음을

그대는 몰라

보내는 나를 잊자는 나를 미운 듯

뒤돌아 보며 떠나는 그대

떠나는 그 마음 차라리 편할 거야

 

그대는 몰라 그대는 몰라 

괴로운 이 마음을

잡고 싶어도 잡지 못하는 이 슬픔 

그대는 몰라

떠나야 할 그 마음이 흔들릴까봐

미련이 남을까봐

싫어진 듯 냉정하게 고개 돌리는

이 마음을 그대는 몰라

눈물 감추며 웃음 띈 나를 이운 듯 뒤돌아보며

떠나는 그대 떠나는 그 마음

차라리 편할 거야

떠나는 그대 떠나는 그 마음

차라리 편할 거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