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태욱

김태욱의 마음에는 그대가 살고 있나봐, 울지 말아요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3. 00:38
반응형

김태욱

 

 

 

김태욱의 마음에는 그대가 살고 있나봐

 

 

김현식의 노래에는 그대가 살고 있나 봐

내사랑 내곁에 들으며 한잔 두잔 또 꺾어

김태욱의 마음에도 그대가 살고 있나봐

잊는다 잊겠다 해놓고 다시 그리워 불러봅니다

사랑이 뭔데 날 울려요 사랑이 문데 또 나를 울려요

사랑이 뭔데 뭔데 피도 눈물도 없는 

이놈의 사랑 사랑 사랑 사랑

내 맘속에 단 한 사람 그 얼굴 잊혀질까봐

그대를 노래로 만들어 오늘 이렇게 불러봅니다

사랑이 뭔데 날 울려요 사랑이 뭔데 또 나를 울려요

사랑이 뭔데 도대체 뭔데 나를 나를 미치게 만드는데

잡은 손 놓지 못했는데 아직도 그댄 올 것만 같은데

사랑이 뭔데 뭔데 피도 눈물도 없는

이놈의 사랑 사랑 사랑 사랑

 

 

 

울지 말아요

 

 

 

울지 말아요 그런 슬픈 눈으로 마치 마지막인 것처럼

날 보네요 그대 마음이 혹시 변한거라면

정말 내가 짐이 된다면 날 떠나요

제발 울지 말아요 쉽진 않겠죠

지킬 수 없는 약속 수많은 추억들로 한동안은 힘들겠죠

내가 좋아하고 또 사랑하는 그대가 떠나가더라도

힘겨워 방황하는 모습으로 보답하진 않을테니 울지말아요

 

나를 보던 그 눈빛 그대 목소리 

이세상 모든 것에 그대 향기가 베어 한동안은 힘들겠죠

내가 좋아하고 또 사랑하는 그대가 떠나가더라도

힘겨워 방황하는 모습으로 보답하진 않을테니

그대 몰랐었던 그 시간으로 나 돌아갈 수 없다 해도

그대가 걱정하는 모습으로 나 살아가진 않을테니

내가 좋하하고 (좋아하고) 또사랑하는 (사랑하는)

그대가 떠나가더라도 힘겨워 방황하는 모습으로

보답하진 않을테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