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태우 GOD

김태우 벤 Darling U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 23:51
반응형

 

 

Darling U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그대는 나의 Darling u Whoo Darling u 내 사랑 너야

사랑을 몰랐었던 나야 그게 더 편했었던 나야

나도 모르게 falling u whoo fallling u 빠져든거야

너를 사라해 사랑해 사랑해 내겐 참 어색한 말

숨겨온 아픔도 안아줄 사람 내겐 너야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그대는 나의 Darling u 내사랑 너야 

my baby only you whoo 넌 영원한 내 사랑 

변치않는 내 사랑 Darling u whoo

사랑이 두려웠던 나야 모두 포기했던 나야

바보같던 날 Falling u Whoo Falling u 날 바꾼 너야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너에게 하고픈 말

아무리 숨기려 해봐도 내겐 결국 너야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그대는 나의 Darling u Whoo Darling u 내사랑 너야

my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넌 영원한 내 사랑 변치않는 내 사랑 Darling Whoo

내가 숨을 쉬는 이유 woo 내가 살아가는 이유

난 운명처럼 Loving u Whoo Loving u 내사랑 너야

my baby only you Whoo 오직 하나뿐인 you Whoo

넌 영원한 내 사랑 변치않는 내 사랑 Darling u Whoo

 

 

김태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