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추자I김혜림 김현정 김태희

김추자 연극배우, 오직 그대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7. 00:53
반응형

 

 

 

 

 

김추자

 

 

 

 

연극배우

 

 

 

연극이 시작되듯이 나는 세상을 

찾아왔다네 인생은 연극 무대 나는 연극 배우

우습다면 웃어야지 슬프다면 울어야지

나는 간다 연극을 하며 연극처럼 가는 거야

인생은 인생은 연극이니까 

철없는 아이처럼 난 인생을 살아가리

세상은 세상은 연극무대 나는 나는 나는 난

연극배우 나는 연극배우 연극배우

 

우습다면 웃어야지 슬프다면 울어야지 

나는 간다 연극을 하며 연극처럼

그렇게 가는 거야 인생은 인생은 연극이니까

철없는 아이처럼 난 인생을 살아가리

세상은 세상은 연극무대 나는 나는 나는

난 연극 배우 나는 연극배우 연극배우

 

 

 

 

오직 그대뿐

 

 

 

저 달이 내맘 알아줄까요

그대 그리워 애타는 마음

저별이 내 맘 알아줄까요 그대 보고파 애타는 마음

나의 마음 아직도 그대 생각뿐인데

그대 나를 남기고 멀리 떠나 버렸나

세월 지나서 나를 잊어도

나의 마음은 오직 그대 뿐

 

나의 마음 아직도 그대 생각뿐인데

그대 나를 남기고 멀리 떠나 버렸나

세월 지나서 나를 잊어도 

나의 마음은 오직 그대 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