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종찬 규현

김종찬 산다는 것은, 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5. 02:31
반응형

 

 

 

 

김종찬

 

 

 

 

산다는 것은

 

 

 

어디로 가야 하나 멀기만한 세월

단 하루를 살아도 마음 편하고 싶어

그래도 난 분명하지 않은 갈 길에 몸을 기댔어

날마다 난 태어나는 거였고

난 날마다 또다른 꿈을 꾸었지

내 어깨위로 짊어진 삶이 너무 무거워

지쳤다는 말조차 하기 힘들 때 다시

나의 창을 두드리는 그대가 있고 

어둠을 거둘 빛과 같아서 여기서가 끝이 아님을

우린 기쁨처럼 알게 되고 산다는 건

그것만으로도 의미는 충분한 거지

 

날마다 난 태어나는 거였고 난 날마다

또 다른 꿈을 꾸었지 

내 어깨 위로 짊어진 삶이 너무 무거워

지쳤다ㅓ는 말조차 하기 힘들 때

다시 나의 창을 두드리는 그대가 있고 

어둠을 거둘 빛과 같아서 여기서가 끝이 아님을

우린 기쁨처럼 알게 되고 산다는 건

그것만으로도 의미는 충분한 거지

 

 

 

 

 

 

 

떨어지는 빗물소리를 눈을 감고 들어보면은

이 내 가슴에 파고 들어와 외로움이

조용 조용히 밀려오네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정처없이 걸어보면은

빗물 내려와 가슴 두드려 너무 많이

아파지네 떠나가버린 나의 님이 비가 되어

나를 울리네 나의 님이 비가 되어

 

떨어지는 빗물소리를 눈을 감고 들어보면은

이 내 가슴에 파고 들어와 외로움이

조용 조용히 밀려오네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정처없이 걸어보면은

빗물 내려와 가슴 두드려 너무 많이 아파지네

떠나가버린 나의 님이 비가 되어

나를 울리네 나의 님이 비가 되어

떠나가버린 나의 님이 비가 되어

나를 울리네 나의 님이 비가 되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