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종국 김준 김지수 김지훈 김진표

김종국 사랑스러워, 중독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6. 01:54
반응형

 

 

 

 

 

김종국

 

사랑스러워

 

 

 

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워 니가 나의 여자라는 게 자랑스러워

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 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 세상이 힘들어도 널 보면

마음에 바람이 통해 이런게 사는 거니 이런세 행복이지

이제야 느끼게 됐어 나는 온종일 우울해도 널 보면

머리에 햇빛이 들어 이렇게 놀라운게 사랑이지

기다린 보람이 있어

지난번 사랑처럼 울까봐 한참을 망설였지만

보채지 않고 나를 기다려준 너 편안하게 스며들어와

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워 니가 나의 여자라는 게 자랑스러워

무뚝뚝하던 내가 종일 싱글벙길 웃잖아

대체 내게 무슨 짓을 한거야

워 그림자와 뒷모습까지 사랑스러워

워 부끄러운 애정 표현도 자연스러워

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 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 널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내가 날 아끼게 됐어 내 모습 내가 봐도 이제 조금은

괜찮은 놈이 된 것 같아

워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워

워 니가 나의 여자라는게 자랑스러워

무뚝뚝하던 내가 종일 싱글벙글 웃잖아

대체 내게 무슨 짓을 한 거야

워 그림자와 뒷모습까지 사랑스러워

워 부끄러운 애정 표현도 자연스러워 기다림이 즐겁고

이젠 공기마저 달콤해 이렇게 너를 사랑해 

워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나나

워 나나나나 나나나나나 나나나ㅏ난

사람들이 모두들 부러워서 견딜 수 없게

그렇게 우리 사랑해 Ooh 한가지만 약속해

세상 끝날 때까지 나에게만 사랑스럽길

 

 

 

 

 

 

중독

 

 

 

너 없이 또 살다보면 잊을거라 난 믿었는데

쉽게 끊을 수 없는 커피처럼 눈을 뜨면 또 생각나

어쩌면 이대로 네게 중독된 사람처럼

단 하루라도 널 볼 수 없는 난 살아낼 수 없어

널 사랑했어 후회는 없어 이제와 넌 아니라고 말해도

어떻게 내가 널 잊을런지 그 마음 하나로 눈물이 돼

사랑해 니가 없다면 넌 죽었다면 다른 기대없이 그리움에

너를 원망하는 일 없었을 나일텐데

Baby never can't see you again 

And so I just can't forget of my life

Everything in my life for your love I can't give

Anything left in my life

왜 이리 또 야윈거니 가끔 아프기도 하는지

내게 익숙한 짧은 감기처럼 너를 잊을 순 없겠지

어쩌면 이대로 네게 중독된 사람처럼

단 하루라도 널 볼 수 없는 난 살아낼 수 없어

널 사랑했어 후회는 없어 이제와 넌 아니라고 말해도

어떻게 내가 널 잊을런지 그 마음 하나로 눈물이 돼

사랑해 니가 없다면 넌 죽었다면 다른 기대없이

그리움에 너를 원망하는 일 없었을 나일텐데 예

내게 이러지마 사랑 이별했다고 없던 일이 되니

제발 내게 다시 돌아와줘 오

널 보고 싶고 널 안고 싶어 너없이 난 견딜 자신이 없어

차라리 쉽게 널 만났다면 널 조금 덜 사랑했을  텐데

잊을게 니가 그랬듯 널 지워볼게 다신 찾지 않아

행복해줘 널 두고 아파하는 날 사랑은 했던거니

Baby never can't see you again

And so I just can't forget of my life

Everything in my life for your love I can give

Anything lefr in my lif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