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조한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처음부터 너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1. 27. 01:38
반응형

 

 

 

 

김조한

 

 

 

사랑에 빠지고 싶다

 

 

 

 

 

운동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영화도 챙겨보곤 해

서점에 들러 

책 속에 빠져서

낯선 세상에 가슴 설레지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 살고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하니

내겐 나를 너무 사랑해주는

그런 사람이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하니

난 대답한다

난 너무 외롭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사랑이 뭘까

난 그게 참 궁금해

사랑하면서 난 또 외롭다

사는 게 뭘까

왜 이렇게 외롭니

또다시 사랑에 아프고 싶다

 

 

 

 

 

 

 

처음부터 너야

 

 

 

 

 

웃지 않아도 돼

너의 눈물자국이 다 보여

애써 다 말로 하지 않아도

너를 읽을 수 있어

햇살이 너무 좋아서

어떤 날은 바람이 불어서

나는 니 마음이

또 걱정이 돼

나처럼 아파할까봐

 

난 상상만으로도 눈물이 흘러

어느 날 갑자기 

너 나의 곁에서 사라지는

그 날이 올까봐

 

언제부터 사랑이었는지

어디부터 미련이 되는지

두 사람 항상 곁에서 

그리워하고 바라만 보고 있지

사랑이란 너무 어려워서

너는 내게 가까운 듯 멀어서

한걸음 다가갈 때면

수많은 생각을 해

하지만 내게 사랑은

처음부터 너야

 

너의 웃음 속에

나를 보는 너의 눈빛 속에

어떤 의미가 또 담겨있는지

나는 언제나 궁금해

 

난 생각만으로도 

가슴이 아파

어느 날 갑자기 너 다른 사랑에

떠나가는 그 날이 올까봐

 

너만을 바라볼게

사랑이 아직도 서툴러서

너에겐 아직도 못난 나라도

이렇게 너의 마음을

아프게 한 나여도

그래도 내게 사랑은

그래도 내게 단 하나는

이렇게 모두 줄 수 있는

처음부터 너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