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정수

김정수 하얀상처, 애정수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3. 12. 8. 03:22
반응형

 

 

 

 

김정수

 

 

 

 

하얀상처

 

 

 

 

 

당신을 사랑했던 

미련 때문에

또 다시 나는

여기 왔어요

계절은 가고 다시

돌아오지만

당신은 내게 올 수 없나요

눈을 감아도

잊을 수 없는

지난 일들을 생각해봐요

바람이 불던 날

당신은 너무 차가웠어요

우리의 뜨겁던 사랑은

가슴에 상처만

남긴 채

내 곁을 떠나갔어요

 

눈을 감아도

잊을 수 없는

지난 일들을 생각해봐요

바람이 불던 날

당신은 너무 차가웠어요

우리의 뜨겁던 사랑은

가슴에 상처만 

남긴 채

내 곁을 떠나갔어요

 

 

 

 

 

 

 

애정수위

 

 

 

 

 

좁은 어깨 들썩이면서

우는 뒷모습 바라보며

측은한 마음

가슴에 가득

내가 얼마만큼 그대를

사랑하는지 모르냐며

울며 터트린 서러운 눈물

그댄 너무나도

무던히 참아왔는데

그런 그대 마음마저도

모르고 지내

등한시한 나의 마음만

어디 둘 곳을 몰라

내가 너무했단 생각에

말도 못하고

무심하고 소흘했었던

나를 돌보며

싫은 소리 한마디 없이

지내온 사람

쌓이고 쌓였던 마음이

애정수위 위를 넘어

미움으로 바뀐 것

마저 느끼지 못해

그댄 너무나도 무던히 참아왔는데

그런 그대 마음마저도

모르고 지내

등한시한 나의 마음만

어디 둘 곳을 몰라

내가 너무했단 생각에

말도 못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