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생활을 위한 정보창고/김재환

김재환 임한별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더킹 영원한 군주 OST)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 00:30
반응형

김재환

 

 

 

 

더킹:영원한 군주 OST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가득히 내려앉은 내 안의 널 세어보다

문득 번진 웃음 널 향한 그리움 그렇게 넌 내게

다가온다 푸른 별이 반짝인다

네 세상도 똑같을까 어저면 우리는 같은 곳을 보고

어쩌면 같은 걸 느꼈을까

하늘을 거슬러 오직 널 택했단 죄고 운명은 우릴 

질투할 테니까 너와 나의 세상의 경계 그 어디라도

모든 걸 바쳐서 널 지킬 테니까 같은 시간 다른 곳에

같은 시간 다른 곳에 우리가 떼어진대도

바람도 햇살도 아니 공기까지도 모든 게 나이고 너일테다

하늘을  거슬러 오직 널 택했단 죄로 운명은 우릴 

질투할 테니까 너와 나의 세상의 경계 그 어디라도

모든 걸 바쳐서 널 지킬 테니까

너의 시간에 갇혀 날 잃어버린다 해도 다 내가

감당할 몫이다 바라볼 뿐이던 평행의 선을 넘어

널 품에 안고 날아본다 

하늘을 거슬러 오직 널 택했단 죄로 운명은 우릴 

질투할 테니까 너와 나의 세상의 경계 그 어디라도

모든 걸 바쳐서 널 지킬 테니까

너는 나의 시작이자 마지막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