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완선 김형중 김현중 김형섭 김형준

김완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탤런트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4. 14:32
반응형

 

 

 

 

 

 

김완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빨간 모자를 눌러쓴 난 항상 웃음 간직한

삐에로 파란 웃음 뒤에는 아무도 모르는 눈물

초라한 날 보며 웃어도 난 

내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모두들 검은 넥타이

아무 말도 못하는 걸

사람들은 모두 춤추며 웃지만 나는 그런 웃음 싫어

술마시며 사랑 찾는 시간 속에

우리는 진실을 알고 살잖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초라한 날 보며 웃어도 난 내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모두들 검은 텍타이 아무 말도 못하는 걸

사람들은 모두 춤추며 웃지만

나는 그런 웃음 싫어

슬마시며 사랑 찾는 시간 속에 우리는 진실을

잊고 살잖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슬픔 아는

삐에로가 좋아

난 차라리 웃고 있는 삐에로가 좋아

 

 

 

 

탤런트

 

 

 

천사의 탈을 쓴 악마를 보았니

친구의 연인 인살 받던 그날 밤 내게서 본 거야

가끔씩 둘 사이 진도를 묻는 척

속으론 몰래 둘 사이가 깨지길 바란 거야

헤어졌단 친구 얘기에 내가 더 슬픈 듯 울며

달랬지만 순전히 연기였을 뿐이었어

이제 나는 알았어 가리워진 내 모습

누구보다 우아한 천사인 줄만 알았어

하지만 비밀인 걸 다른 사람들 눈에 영원히

난 천사로 남고 싶으니까

속에 말을 꺼내는 건 위험해 본능은 숨겨야만 신비로워

솔직해져봐 한번쯤 너 너도 아마 그랬을거야

적당히감추고 색칠했을 뿐야

헤어질 때는 수줍은 듯 처음처럼 넌 웃었지만

너의 연기 언제나 너 그랬듯이

 

흰 양의 탈을 쓴 여우를 보았니

괜찮은 남자 소갤 받던 그날 밤 내게서 보았어

평소엔 아닌데 넌 술에 약한 척 그 애가

나의 옆자리로 와주길 바란 거야

허어질 땐 고개 숙이며 첨으로 일인 것처럼 웃었지만

계산된 연기였을 뿐이었어

어제 나는 알았어 가리워진 내 모습

누구보다 우아한 천사인 줄만 알았어 하지만

비밀인 걸 다른 사람들 눈에 영원히

난 천사로 남고 싶으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