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상희 김세레나 김소리 김승미

김상희 떠나는 길 멀어도, 경상도 청년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5. 20:01
반응형

 

 

 

 

 

김상희

 

 

 

 

떠나는 길 멀어도

 

 

 

떠나는 길 멀어도 외롭진 않아

우린 우린 서로가 사랑하니까

이 빗속을 걸어도 외롭진 않아 

너와나 서로가 좋아하니까 이젠 서로 헤어져

멀리 멀리 간다 하지만 

우리에겐 내일이 없다고는 못하죠

 

떠나는 길 멀어도 외롭진 않아

우린 우린서로가 사랑하니까

이젠 서로 헤어져 멀리 멀리 간다 하지만

우리에겐 내일이 없다고는 못하죠

떠나는 길 멀어도 외롭진 않아 우린

우린 서로가 좋아하니까

 

 

 

경상도 청년

 

 

 

내 마음을 나와 같이 알아줄 사람은 

경상도 그 청년 한사람 뿐입니다

덥수룩한 얼굴에 검은 수염은 나이보다

칠 팔세 위로 보지만 구수한

사투리에 매력이 있어 단 한번

극장 구경만 하였답니다

 

내 가슴에 감춘 사랑 바칠 사람은

경상도 그 청년 한 사람 뿐입니다

유모어는 없어도 너털웃음은 점잖하신

사장님 차입이지만 사랑엔

약한 것기 재미가 았어 단 한번

데이트를 하였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