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범수 김성면 김수찬

김범수 끝사랑, 슬픔활용법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5. 01:35
반응형

 

 

 

 

김범수

 

끝사랑

 

 

 

내가 이렇게 아픈데 그댄 어떨까요

원래 떠나는 사람이 더 힘든 법인데

아무 말하지 말아요 그대 마음 알아요

간신히 참고 있는 날 울게 하지 마요

이별은 시간을 멈추게 하니까 모든 걸 빼앗고 추억만

주니까 아무리 웃어 보려고 안간힘 써봐도

밥 먹다가도 울겠지만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달라질 수 없는 한 가지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그대도 나처럼 잘못했었다면 그 곁에 머물기

수월했을까요 사랑해 떠난다는 말 과분하다는 말

코웃음 치던 나였지만 

그대 오직 그대만이 내 첫사랑 내 끝사랑

지금부터 그대 나를 잊고 살아도 그대만이 영원한

내 사랑 나는 다시는 사랑을

못할 것 같아요 그대가 아니면

 

 

 

 

 

슬픔활용법

 

 

 

잊은 듯이 다 나아진 듯이 마음 잔잔하게 살아가다가

문득 아무 이유 없이 모래를 삼킨 듯이

가슴이 먹먹한 날이 있지 창피하게 또 눈물이 나서

하늘을 보며 꾹 참아보다가 내가 왜 이러는 걸까

그개 저어 봐도 결국엔 너의 생각만 나면

너 때문에 못쓰게 된 나라고

바보처럼 너를 미워할 핑계를 찾곤 했어

슬픔이 너를 멀리로 데려가 주길 

그때처럼 웃어본 적 없어 세상이 마냥 좋은 적 없었어

눈부신 니가 없어서 앞을 못 본다고

떠나간 너를 탓할 때마다 너 때문에 내가 살았는데

너 때문에 너무 행복했는데

어떻게 목숨 같은 너를 그렇게 울렸냐고

오히려 슬픔은 또 너를 데려와 

너 때문에 이렇게 산다고 너 때문에 못쓰게 된 나라고

바보처럼 너를 기억할 핑계를 찾고 있어

아직도 나는 이별도 못하고 살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