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범룡I김바다 김상민

김범룡 돈키호테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6. 02:29
반응형

김범룡

 

 

 

돈키호테

 

 

 

 

하루 종일 거리를 걸었었지

정신이 나간 사람처럼 무얼 위해서 살아왔는지

곰곰히 생각했어

사랑도 잃고 꿈도 다 잃고 그렇게 나는

바보처럼 살았던 거야

이제 돌아가야지 어릴적 내 모습으로 

잊었던 나의 친구 가자 돈 돈 돈 돈키호네

 

전말 앞만 보고 달려왔지 모두 이루었다 생각했어

그게 다 인줄 알았었는데 그건 내가 아닌걸

술에 취한듯 휘청거리며 그렇게 나의 젊음은

지났던거야 다시 시작해야지

그래 늦진 않았어 모든 것을 버리고

가자 돈 돈 돈 돈키호테

 

진정 사랑을 해봤니 거짓없는 사랑을

이 험한 세상속에서 한줄기 빛처럼

이제 돌아가야지 어릴적 내 모습으로

잊었던 나의 친구 가자 돈 돈 돈 돈키호테

다시 시작해야지 그래 늦인 않았어

모든 것을 버리고 가자

돈 돈 돈 돈키호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