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범룡I김바다 김상민

김범룡 도시의 나그네 가사

블랙베리가 2022. 5. 10. 03:04
반응형

 

김범룡

 

 

도시의 나그네

 

 

 

 

길을 걸었네 어두운 밤 길 나홀로 마냥 걸었에

검은 외투 속에 얼굴을 묻고

빌딩 숲을 걸어보았네

오늘따라 왠지 알 수 없는 슬픔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

바람속에 서서 난 헤매었지만 아무데도 갈 수가 없네

어느 길 걸어봐도 허공엔 불빛들만

나는 외로운 도시의 나그네 갈

곳 잃은 도시의 나그네

내가 찾아갈 곳 어디에 있나 난 어디로 가야만 하나

 

수많은 사람 화려한 불빛 외로움만 더해가네

나의 가슴속에 내리는 빗물 누구에게 어떤 말 할까

무슨 말을 해도 들어주는 알아주는 사람이 없어

바람 속에 서서 난 방황하지만 아무것도 잡을 수 없네

반겨줄 사람없는 쓸쓸한 기억만

나는 외로운 도시의 나그네 갈 곳 잃은 도시의 나그네 

내가 찾아갈 곳 어디에 있나 난 어디로 가야만 하나

난 외로운 도시의 나그네 갈 곳 잃은 도시의 나그네

내가 찾아갈 곳 어디에 있나 난 어디로 가야만 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