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민우 김진호 김헌영 김혁건 김현성

김민우 가르쳐줄 수 없겠니, 나의 어머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4. 14:08
반응형

 

 

 

 

 

김민우

 

가르쳐줄 수 없겠니

 

 

 

나 외로움으로 부서지는 허기진 

그리움만 남아 마음에 달려드는 아픈 기억은

나만의 슬픔일 뿐야

그대가 더난 건 거짓이야 온통 그대 흔적뿐인데

그대 작은 어깨를 감싸고 걷던 이 거리도

변함없는데 가르쳐줄 수 없겠니

다시 돌아오게 하는 걸

나 그대 위해서 모두 버릴 수 있어 하지만

흐르는 눈물은 이미 알고 있지 모든 게 끝나버린 걸 

나에게 한번 더 시간을 줘 이제 너를

알 것 같은데 네게 잘못했었던 일만 생각나서

이렇게 후회하지 가르쳐줄 수 없겠니

다시 돌아오게 하는 걸 

나 그대 위해서 모두 버릴 수 있어

하지만 흐르는 눈물은 이미 알고 있지

모든게 끝나버린 걸 안녕

 

가르쳐줄 수 없겠니 다시 돌아오게 하는 걸

나 그댈 위해서 모두 버릴 수 있어

하지만 흐르는 눈물은 이미 알고 있지

모든 게 끝나버린 걸 돌아오겠지

 

 

 

 

 

 

 

나의 어머니

 

 

 

어머닌 언제나 작고 어린 모습으로 

저를 생각하고 있었죠

하룻밤 자고나면 더욱 커지는 아픔이 참으로

그땐 많았어요 살아가는 일들이

너무나도 숨차올 땐 어머닐 찾고 싶었지만

왠지 그럴 수 없어 밖으로만 맴돌았던

제 마음에 서운하셨죠

내가 조금만 잘못해도 야단을 치셨을 때엔 

그게 사랑인 줄 몰랐었지만

너무 큰 잘못으로 나를 모두가 외면했을 때

끝까지 사랑과 용서를 하신 나의 어머니

사랑을 그때 알았어요

 

살아가는 일드링 너무나도 숨차올 땐

어머닐 찾고 싶었지만 왠지

그럴 수 없어 밖으로만 맴돌았던 제 마음에

서운하셨죠 내가 조금만 잘못해도

야단을 치셨을 때엔 그게 사랑인 줄 몰랐었지만

너무 큰 잘못으로 나를 모두가 

외면했을 때 끝까지 사랑과 용서를 하신

나의 어머니 사랑을 그때 알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