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김건모 김규종 김경록 김경헌

김건모 드라마, 넌 친구 난 연인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3. 23:28
반응형

 

 

 

 

김건모

 

 

 

 

넌 친구 난 연인

 

 

 

난 모르겠어 너의 마음이 어디까지가 

진실인지 넌 때론

관심없는 듯 곧잘 토라지곤 하지만 또 어떤 땐

내게 너무도 상냥해서 나는 할 수 없이

이끌려 가지 너의 맘도 모르는 채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 사랑이라 난 믿고

있지만 넌 항상 내게 강조하지

우린 언제까지 친구일 뿐이라고 난 믿고 싶어

너의 마음을 그래도 날

사랑한다고 넌 가끔 내게 짜증을 내고 곧잘

투정도 부리지만 또 어떤 땐 

내가 기분이 울적해 있으면 너는 

부드럽게 날 감싸주지 마치 다정한 내 연인처럼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 사랑이라 난 믿고 있지만

넌 항상 내게 강조하지

우린 언제까지 친구일 뿐이라고 또 어떤 땐

내가 기분이 울적해 있으면

너는 부드럽게 날 감싸주지 다정한 내 연인처럼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

사랑이라 난 믿고 있지만 넌 항상 내게 강조하지

우린 언제까지 친구일 뿐이라고

언제나 나와 함께 있어

사랑이라 난 믿고 있지만 넌 항상 내게 강조하지

우린 언제까지 친구일 뿐이라고

 

 

 

 

 

드라마

 

 

 

어제는 나의 친구가 망설이는 얼굴로

오해하지 말라며 이런 말을 했어

니가 다른 사람과 함께 걷고 있는 걸 봤다며 

뭔가 잘못된 것 같다고 겉으론

덤덤한 척하며 아무렇지 않은 듯 나도 알고 있는

것처럼 넘겼지만 뒤돌아 나오는 길에

난 화가 너무 났던 거야

너에 대한 믿음이 깨지면서 성급한 마음에 

나는 너를 만났어

그 모든 게 사실인지 확인하고 싶어

하지만 너는 고개를 숙인 채로 내게 아무런

변명조차 하지 않은거야

이런 일이 어떻게 내게 있을 수 있어

드라마에서나 보아오던 그런 얘기가 지금 나에겐

웃지도 못할 얘기로 내 얘기를 하고 있잖아

하소연도 할 수 없고 나는 답답한 

마음에 제일 먼저 보인 공중전활 찾았어

다행히 너의 목소리가 나의 귓가에 들려왔을 때

난 한숨을 쉬며 약속을 했지

이런 일이 어떻게 내게 있을 수 있어

드라마에서나 보아오던 그런 얘기가 

지금 나에겐 웃지도 못할 얘기로

내 얘기를 하고 있잖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