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권은비(아이즈원) 권혜경 금사향

권은비 LIGHT (KPOP CTzeb OST), 하늘 위로 (아이즈원)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5. 04:01
반응형

 

 

 

 

권은비

 

 

 

 

LIGHT

 

 

 

We are THE CTzen of a new Dimension

Give me your Light Give me your Light

소리없이 날 찾아온 이 물음표

느껴지는 이 떨림을 알고 싶어 마음의 공간에

문을 열어 들어온 알 수 없는 따스한

이 느낌 마치 넌 Blooming flower

한순간에 내 앞에 다가와 계속 날 불러

나에게 손짓하는 걸 내 앞에 보이는 보이는

닿을 듯 내게 다가와 다가와

Oh 내 마음이 춤을 춰 춤을 춰

널 따라갈래 Close to you Close to you

Give me your Light Give me your Light

마치 기적같은 너라고 마치 꿈만 같은 너라고

이제 나의 곁에 머물러 나의 물음에 대답해줘

언제나 상상했었던 장면이 손에 닿을 듯

조금씩 다가와 내게 인사해줘

닫혀있던 가슴에 꽃이 피어나요

얼어있던 마음도 녹아 내리네요 

먼지 쌓인 기억도 모두 털어내요

all right All raight 마치 넌 Blooming Flower

한순간에 내 앞에 다가와 계속 날 불러

나에게 손짓하는 걸

내 앞에 보이는 보이는 닿을 듯 내게 다가와 다가와

Oh 내 마음이 춤을 춰 춤을 춰

널 따라갈래 Close to you Close to you

Give me your Light Give me your Light

마치 기적같은 너라고 마치 꿈만 같은 너라고

이제 나의 곁에 머물러 나의 물음데 대답해줘

Give me your Light Give me your your Light

나의 물음에 대답해줘

 

 

 

 

하늘 위로

 

 

 

파란 하늘 끝까지 올라가 보자 높이

너와 나 둘이 영원해 우리 

시선을 돌려 세상을 봐 우리가 함께했던 풍경들이

아름답게 펼쳐져 마주보며 크게 

숨을 쉬어봐 Whoo Woo Whoo Woo

우리의 얼굴이 파랗게 넓은 하늘에 한없이

멀리 펼쳐져 나의 손잡아 줘요

끝까지 하늘 위로 올라가 구름 위로 올라가

바닷빛 풍경 황홀해 끝없이 펼쳐져 있어

시간이 멈췄으면 해

하늘 위로 너와 나 하늘 위로 날아올라 하늘 위로 

꿈인지 현실인지 중요치는 않아

하늘 위로 올라가 올라가 올라가

시원한 바람 내 볼에 스치면요 우리의 추억

입가엔 미소가 구름에 적어 둬 없어지지 않도록

언제나 보고 싶을 때 나만 꺼내 볼거야

마주보며 크게 숨을 쉬어봐

Whoo Woo Whoo Woo 우리의 얼굴이

파랗게 넓은 하늘에 한없이 멀리 펼쳐져

나의 손잡아 줘요 끝까지 하늘 위로 올라가

구름 위로 올라가 바닷빛 풍경

황홀해 끝없이 펼쳐져 있어 시간이 멈췄으면 해 

하늘 위로 너와 나 하늘 위로 날아올라 하늘 위로

꿈인지 현실인지 중요치는 않아 

하늘 위로 올라가 올라가 올라가

붕 뜨는 맘 구름 속에 너와 나 

네 눈에 비친 우리 모습 너무나 예쁜 걸 다 주고 싶어요

나의 사랑을 바닷친 풍경 황홀해

끝없이 펼쳐져 있어 시간이 멈췄으면 해

하늘 위로 언제나 오늘을 기억해

하늘 위로 서로의 이름을 불러줘 하늘 위로

꿈인지 현실인지 중요치는 않아

하늘 위로 올라가 올라가 올라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