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거미 김정구 김인순

거미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아니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7. 27. 03:33
반응형

 

 

 

 

거미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호텔 델루나 OST)

 

 

듣고 있나요 나의 이 모든 얘기를

그댈 향한 내 깊은 진심을

매일 그리움 속에 그대를 불러보지만 닿을 수

없는 마음을 나도 이젠 알 것 같아요

내 안의 그대를 놓을 수 없네요

애써도 그게 잘 안돼요 마음과 반대로 밀어내려 할수록

이토록 더 아파지네요 기억하나요

나의 이 모든 얘기를 그댈 향한 내 깊은 진심을

매일 그리움 속에 그대를 불러보지만

닿을 수 없는 마음을 나도 이젠 알 것 같아요

스쳐가는 이 계절을 지나 언젠가는 

멀어질 걸 아니까 더 모질게 그댈 밀어냈어요 

너무 가슴이 미칠 듯 아파도 듣고 있나요

나의 이 모든 얘기를 그댈 향한 내 깊은 진심을

매일 그리움 속에 드대를 불러보지만

닿을 수 없는 마음을 나도 이젠 알 것 같아요

아무 이유없이 눈물나는 날에는 그댈 

찾아가고 있네요 이렇게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 지울수록 

선명해지니까 가슴 아프겠지만 그대를 보내야 해요

나를 기억해주세요 나 그대만 사랑했음을

 

 

 

 

아니

 

 

 

난 그냥 해본 얘기야 장난이란 말야

끝내고 싶다는 그 말 거짓말이란 말이야

한번쯤 할 수 있는 얘기야 여자들은 다 그렇잖아

가끔씩 서운하면 하는 말인데 아니 아니 

아니 아니라고 해 줘 고맙다고 하고 차갑게

돌아서면 나는 어떻게 해 

(많이) 투정부려서 (많이) 화나게 해서 정말

미안하고 미안해 두번 다시는 먼저 끝내자는 말

꺼내지 않을게 나처럼 쉽게 질려버리는 여자는

처음봤다고 두 손에 힘주어 날 미는 너지만

아니 아니 아니 아니라고 해줘

고맙다고 하고 차갑게 돌아서면 나는 어떻게 해

(많이) 투정부려서 (많이) 화나게 해서 정말

미안하고 미안해 두번 다시는 

먼저 끝내자는 말 꺼내지 않을게

(날버린) 다른 남자들과 넌 똑같아지면 안돼

(너마저도) 날 버리고 떠나면 깊은 눈물 속에 난 조금씩

빠져 죽게 돼 아니 아니 아니 아니라고 해줘

고맙다고 하고 차갑게 돌아서면 나는 어떻게 해

(많이) 투정부려서 (많이) 화나게 해서 정말

미안하고 미안해

(내가 많이 정말 많이 미안하고 또 미안해)

두 번 다시는 먼저 끝내자는 말 꺼내지 않을게

난 그냥 해 본 얘기야 거짓말이란 말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