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즐거운 음악산책*****/강진

강진 연하의 남자, 누나야 노래/가사

블랙베리가 2022. 9. 15. 02:53
반응형

 

 

 

 

 

강진

 

 

 

 

연하의 남자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연하의 남자)

부를 때는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마음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받아주세요

조건없이 다 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부를 때는 누나라고 누나라고 말하지지만

내 마음은 설레이고 있어요 

처음 본 순간부터 내 맘을 뺏겼어요

내 영혼을 흔들었어요 

이제부턴 동생 아닌 남자로 봐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내 사랑을 믿어주세요

행복하게 해드릴게요 당신에게 빠져버린

당신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당신에게 빠져버린 당신에게 빠져버린

나는 나는 연하의 남자 (연하의 남자)

 

 

 

 

누나야

 

 

 

누나누나누나야 누나누나누나야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누나 좋아요 정말 좋아요 나만을 사랑해주는 

누나가 있어 정말로 좋아요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누나 없이도 살 수 있다고

그렇게 말을 했지만 한 시간도 못 가

후회 했어요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내 모든 걸 아껴주고 이해하는 누나야

받아주고 다 들어주고 챙겨주는 누나야

오늘오늘오늘 오늘도 내일내일내일 모레도

같이 있고 싶은 누나야 (누나누나누나누나)

누나 좋아요 정말 좋아요

나만을 사랑해주는 누나가 있어 정말로 좋아요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누나누나누나야 누나누나누나야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누나 좋아요 정말 좋아요 나만을 사랑해주는

누나가 있어 정말로 좋아요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누나 없이도 살 수 있다고 

그렇게 말을 했지만 한 시간도 못 가 후회했어요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내 모든 걸 아껴주고 이해하는 누나야

받아주고 다 들어주고 행겨주는 누나야

오늘오늘오늘 오늘도 내일내일내일 모레도

누나 좋아요 정말 좋아요 나만을 

사랑해주는 누나가 있어 정말로 좋아요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누나가 있어 정말로 좋아요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내가 사랑하는 누나야 누나누나 우리 누나

 

 

 

 

 

 

 

 

 

 

반응형